SCM프로젝트의 주요성과 p.161) 새로운 판매기회의 획득2) 유한킴벌리와 롯데마트의 주요 성과지표3) 개선(변화) 업무 실적7. SCM의 주요 성공요인 p.201) 롯데마트와의 좋은 파트너십(Good Partnership)2) 성공적인 공급사슬관리 체제의 구현3) 회사의 정보기술과 교육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4) 양사의 최고경영층의 적극적인 지원5) 기업의 경쟁
유한킴벌리의 SCM공급사슬관리| 목 차 |Ⅰ. 유한킴벌리 기업소개Ⅱ. 유한킴벌리-롯데마그넷의 SCM1. 도입배경2. 롯데 마그넷과의 SCM 추진과정3. 성공요인4. 성과Ⅲ. 현재 유한킴벌리의 SCMⅣ. 문제점 및 개선안Ⅴ. 결론* 참고자료Ⅰ. 유한킴벌리 기업소개1. 개요 네이버 (www.naver.com) 백과사전유한킴벌리는 1970년 제약회사인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Kimberly-Clark)사가 합작해 설립한 회사이다.업종 : 제지업 설립일 : 1970년 3월 30일 소재
유한킴벌리가 국내 최초로 여성생리대를 생산해 여성들에게 선보임.* 가정용품(크리넥스, 뽀삐) : 1971년 국내 최초로 크리넥스 미용티슈를 출시하면서, 미용 티슈로 자리잡았음.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현재는 크리넥스 미용티슈 외에 크리넥스 보습소프트티슈, 크리넥스 알로에 플러스 티슈, 크리넥스 울트라 소프트티슈 등 다양한 용도와 기능의 미용티슈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제 3절. 유한킴벌리-롯데마트의 SCM1. 도입배경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가 국내 최초로 여성생리대를 생산해 여성들에게 선보임.* 가정용품(크리넥스, 뽀삐) : 1971년 국내 최초로 크리넥스 미용티슈를 출시하면서, 미용 티슈로 자리잡았음.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현재는 크리넥스 미용티슈 외에 크리넥스 보습소프트티슈, 크리넥스 알로에 플러스 티슈, 크리넥스 울트라 소프트티슈 등 다양한 용도와 기능의 미용티슈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음.제 3절. 유한킴벌리-롯데마트의 SCM1. 도입배경 유한킴벌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