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 국내외 크루즈업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크루즈 소개
-크루즈 개념
-크루즈 특징
-크루즈 등록기준
-크루즈 의 역사
-크루즈의 성수기와 비수기
2크루즈 여행
-크루즈 여행의 개념
-크루즈 여행의 특징
-크루즈 여행에 대한 오해
-테마&유형별 크루즈 여행
-독특한 크루즈 여행 사례
3 크루즈와 관련된 용어
4현황 및 전망
-세계 크루즈 시장의 현황 및 전망
-세계 크루즈 산업의 현황
-국내 크루즈 시장의 현황
-국내 크루즈 산업의 발전 및 전망
- 본문내용
-
패키지 여행
패키지 여행 상품이란?
승하선 도시 항공 이동과 승선 크루즈, 승하선 도시에서의 이동과 숙박 등을 미리 구성해 만든 상품
2. 크루즈 FIT 여행
-의사소통을 걱정하지 않는다면 굳이 비싼 돈 내고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할 필요가 없다. 게다가 여행사가 임의대로 결정한 일률적인 상품은 우리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하지 않는다. 기항지 관광만 해도 패키지 여행사에서 옵션으로 판매하는 패키지 상품이나 선사의 기항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보다 지도 한 장 들고 떠나는 자유 여행이 훨씬 여행다우며, 비용도 적게 든다. 시내 이동 또한 택시나 버스, 혹은 선사에서 운영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