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1 / 2019.12.24
- 5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닌텐도 소비자 행동을 분석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했던 ppt 자료입니다.
- 목차
-
1. 제품 선정이유
2. 회사 & 제품 소개
3. 경쟁제품 비교
4. 소비자 행동 분석
5.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회사명 : Nintendo Co., Ltd.
대표이사 : 이와타 사토루
사업내용 : 가정용 레저기기
제조·판매
창업일자 : 1889년 9월 23일
설립일자 : 1947년 11월 20일
1889년 닌텐도 카드설립
1977년 비디오게임을 출시
1983년‘패미컴 컴퓨터’ 출시
1985년‘슈퍼 마리오’의 성공
1989년 휴대용 게임기 게임보이
발매
1990년 슈퍼 패미콤 발매
1998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발매
2004년 닌텐도 DS 발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