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11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닌텐도 소비자 행동을 분석하고 프레젠테이션을 했던 ppt 자료입니다.
목차
1. 제품 선정이유

2. 회사 & 제품 소개

3. 경쟁제품 비교

4. 소비자 행동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회사명 : Nintendo Co., Ltd.
대표이사 : 이와타 사토루
사업내용 : 가정용 레저기기
제조·판매
창업일자 : 1889년 9월 23일
설립일자 : 1947년 11월 20일

1889년 닌텐도 카드설립
1977년 비디오게임을 출시
1983년‘패미컴 컴퓨터’ 출시
1985년‘슈퍼 마리오’의 성공
1989년 휴대용 게임기 게임보이
발매
1990년 슈퍼 패미콤 발매
1998년 게임보이 어드밴스 발매
2004년 닌텐도 DS 발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처리] 한국에서 닌텐도 Wii의 매출을 올리기 위한 효과적인 의사결정
  • 닌텐도 DS⑥닌텐도 Wii⑦기타6. 귀하가 비디오 게임을 하시는 이유는?①온라인 게임보다 색다른 재미가 있어서②스트레스 해소 ③어렸을 때부터 친숙해서④게임에 중독돼서 ⑤기타7. 귀하의 생활 형태는?①혼자②가족과 함께③기타Part 3. 개인 특성1. 위키피디아 백과사전- 닌텐도 Wii http://en.wikipedia.org/wiki/Wii2. 유현선.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과 시사점」 . 『KIET 산업경제』 . 산업연구소, 2008년 3. Wii 소개

  • [경영과의사결정] 닌텐도DS의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발전방안
  • - 목 차 -1. 들어가는 말2. 닌텐도 기업 소개 및 제품 개발 배경(1) 회사연혁(2) 제품개발 배경3. 닌텐도DS 소개4. 상황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국내 시장 분석(3) 경쟁사 비교 분석 : SONY PSP(4) 소비자 분석 : 소비자 이해도 및 구매 실태 분석(5) SWOT 분석5.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7. 현재의 과제와 앞으로의 발전방향

  • [소비자심리론] 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
  • 여성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소비자 심리학여성 소비자의 소비심리와 소비행동 분석목차서론- 여성소비자 소개- 시장을 움직이는 변화된 여성의 힘본론1.여성 소비자의 심리적 특성 그에 따라 나타나는 소비행동- 구매 시 나타나는 여성의 4가지 특성- 소비에서 나타나는 여성의 행동- 여성의 단계적 소비행동과 그에 따른 기업의 여성 소비자만의 고유 접근방식 4단계 2.여성소비자와 남성 소비자의 차이-여성과 남성의 구매활동에

  • [경영학] 시장 세부화 -닌텐도 사례
  • 소비자들의 행동에 대해 간과할 경우- Segmentation을 하기 위해 통계 등 기술적인 요소들만 고려할 경우4. 사례분석 - Nintendo4.1 선정이유90년대 후반부터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시리즈와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라는 강력한 경쟁자 앞에서 위기에 처했던 닌텐도가 위기를 극복하고 현재 눈부신 성공을 이루는 비결은 과연 무엇일까. 닌텐도의 성공은 경쟁사와는 차별된 시장세분화를 함으로써 기존의 시장을 장악함은 물론 새로운 블루오션을 창

  • [문화경제학] 일본 애니메이션
  • 분석일본의 애니메이션 산업 구조는 그 자체로 성공의 중요한 요인이 된다. 애니메이션 한 편을 제작할 출판사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장난감과 게임 업체, 그리고 광고 대행사까지 여러 업체들이 합작하는 형태를 가진다. 수많은 미디어와 상품 업체가 긴밀하게 협력하는 점은 일본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크로스 마케팅하고 라이센싱 할 수 있도록 해주며,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다양한 이윤 창출 기회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는 데도 아주 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