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미스 기업분석및 문제점및 개선방안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2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 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교수님께도 칭찬받았고 A+받았습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SWOT 분석

2. Black’ Smith 문제점

3. Black’ Smith 개선방안

4. Black’ Smith의 새로운 전략제안
본문내용
국내외로 인지도 높은 모델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을 이용한 스타마케팅에 비해 홍보효과가 낮다.

블랙 스미스를 방문하고 싶은 욕구를 유발하지 못하고 대중이 공감할 수 있는 요소가 부족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마케팅전략 등을 살펴보며 swot 분석을 통한 현재 상황과 개선점을 알아보고자 한다.2.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1) 커피시장 규모head-skin body whole-border whole-body wrapper twocols content-area post-area postListBody post1 post-view30123281792 “올해 커피전문점 3000개로 국내시장 규모 3조 돌파 전망”현재 커피시장은 급하게 팽창하고 있는 시기이다. 고급 원두커피를 선호하는 인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데다 커피전문점이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자리 잡으면서 시장의 성

  • 갤러리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기업현황 갤러리아 백화점 환경 분석 갤러리아
  • 점● 2004. 3. 갤러리아 명품관WEST 리뉴얼 오픈● 2004. 8. 갤러리아 수원점,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04. 9. 갤러리아 명품관WEST 리뉴얼 오픈● 2004.11. 갤러리아 천안점ㆍ타임월드점,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3. 2005 경영방침가. 사업구조 개선 및 경쟁력 확충을 통한 미래경영기반 확립(1) 생존을 위한 변화와 도전 (가) 기존의 사업 안정화를 바탕으로한 사업다각화 주력(나) 경쟁력있는 MD 실현을 위한 MD체계의 획기적 전

  • [마케팅전략] 빕스 VIPS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R E P O R T마케팅 전략론 VIPS목차Ⅰ 기업 소개 및 선정 이유Ⅰ-1 기업의 선정 이유Ⅰ-2기업 소개Ⅱ 기업 분석Ⅱ-1 시장 분석Ⅱ-2 고객 분석Ⅱ-3 경쟁자 분석Ⅱ-4 SWOT 분석Ⅲ 마케팅 전략Ⅲ-1 STP Ⅲ-2 4P 전략Ⅲ-3 VIPS의 현재전략 분석Ⅳ 전략 제안Ⅳ-1 빕스의 현재전략 강화 방안Ⅳ-2 빕스의 스테이크 강화 전략Ⅳ-3 고객 만족 및 잠재고객 유치 전략Ⅰ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Ⅰ-1 선정이유외국계 외식업체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하던 VIPS가 패밀리레

  • [졸업][경영정보] 데이터마이닝을 이용한 의사결정지원시스템
  • 기업 경쟁력 강화에 결정적인 도움을 준다. 1.2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기업의 경영환경 변화 ( 시장의 변화, IMF 이후 산업구조 조정, 다양한 고객 요구 등)로 기업 경영에 있어 데이터베이스 마케팅(Database Marketing), 고객관계관리(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위험관리(Risk Management), 등이 부각되기 시작했다.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의사결정과 마케팅 전략 수립은 이제 기업의 사활이 걸린 문제가 됐다. 이러한 변화는 많은 기업들이 현재 데이터베이스

  • CAFFEBENE 카페베네 마케팅전략 분석과 카페베네 브랜드분석및 카페베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블랙스미스, 디셈버 24는 참신한 조합이다.커피전문점에서 시장을 확장할 때 커피와 관련된 업종을 선택하는게 일반적인 대중의 생각일테지만, 전혀 다른 생각으로 경쟁자들을 놀라게 하였다.공감성: 현재로서는 카페베네 김선권 대표의 행보에 대해서 반신반의하고 있는 것 같다. 공격적 마케팅을 함으로써 계속 점포를 확장하는 식으로 가고 있는데 결국 카페베네는 블랙스미스를 밀어주기 위해 디셈버24에 손을 뗐다. 그리고 베이커리도 중소기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