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행복한 콩 두부` 이미지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상황분석
2.타겟분석
3.컨셉도출
4.IMC 전략
- 본문내용
-
2.대기업 시장기회 박탈
동반위, 대기업 '두부시장' 자진 철수·확장 자제 권고
동반성장위원회는 4일 두부와 김치 등 25개 품목을 중소기업 적합업종으로 선정, 이 분야에 대기업들은 일부 사업을 철수하거나 확장을 하지 못하도록 권고했다.
특히, 중소 두부 업계가 다소나마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이 시장은 풀무원, CJ제일제당, 대상 등 대기업이 80%를 차지하고 있는 시장이다. 이 때문에 중소 두부 업체들은 고사 위기에 몰렸다고 주장해 왔다.
이날 동반성장위는 두부 품목에 대해 '일부철수 및 확장자제' 결정을 내렸다. 그동안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꾸준한 협상 과정을 거쳐 입장을 조율해 온 데 따른 것이다.
구체적으로 ▲포장 두부시장에서는 지금 수준에서 더이상 확장하지 않고 ▲비포장 두부 시장에는 대기업이 새로 진입하지 않고 ▲포장용 대형 판두부에서는 대기업이 철수키로 하는 내용이 담겼다.
대기업들도 정부의 동반성장 의지에 맞춰 적극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CJ제일제당은 4일 포장 판두부 시장에서 사업 자진철수키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당사의 포장 판두부는 연간 30억원에서 40억원 수준으로, 과감한 결정을 내린 셈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