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광고] CJ `행복한 콩` 브랜드차원 IM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0.02 / 2019.12.24
- 5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장. 서 론
1. IMC 대상
2. 대상 선정 이유
2장. 본 론
환경분석
시장분석 2) 제품분석 3) 소비자분석 4) SWOT분석
2. 문제점과 기회 발견
1) 성과 2) 문제점과 기회
3. IMC 전략
IMC 기본전략
1단계- 2단계- 3단계 - 4단계 – 5단계
3장. 결 론
시사점 및 느낀 점
- 본문내용
-
옛날 우리 할머니들은 좋은 콩과 물,
그리고 간수로만 두부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두부에는 콩국의 거품 제거용
소포제나, 콩국의 급속 응고 방지용
유화제를 넣지 않았습니다. ‘행복한 콩’은,
CJ의 첨단 기술로, 소포제와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고 만들어졌습니다.
자료평가
- 간신히 찾았네요~내용도 풍성하고 조아요~
- namst***
(2008.11.05 02:31:2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