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하우스 STP &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6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ubject
2. Introduction
3 Analysis
4. STP & IMC
5. Strategy
6. Q&A
- 본문내용
-
브랜드 히스토리
1995년 4월 에뛰드 탄생
2005년 8월 1호점 오픈
2007년 4월 100호점 오픈
2007년 11월 해외 오픈
2010년 2월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0년 12월 해외 100호점
핵심 컨셉 : 고품질, 합리적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브랜드 철학 : 매일 새롭고 신나고 재밌게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시사점
기존의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시장 성장 추세를
따라 남성 고객확보가 필요.
에뛰드의 1825 컨셉에 따라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젊은
남성을 타겟.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