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하우스 STP & IMC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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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ubject
2. Introduction
3 Analysis
4. STP & IMC
5. Strategy
6. Q&A
본문내용
브랜드 히스토리
1995년 4월 에뛰드 탄생
2005년 8월 1호점 오픈
2007년 4월 100호점 오픈
2007년 11월 해외 오픈
2010년 2월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
2010년 12월 해외 100호점

핵심 컨셉 : 고품질, 합리적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브랜드 철학 : 매일 새롭고 신나고 재밌게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브랜드
브랜드 이미지 : 당차고 적극적인 젊은 여성

시사점

기존의 여성고객뿐만 아니라
남성 화장품시장 성장 추세를
따라 남성 고객확보가 필요.

에뛰드의 1825 컨셉에 따라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젊은
남성을 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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