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믹스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8.10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마케팅 믹스인 제품, 가격, 유통, 촉진 등 4P전략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과 사례들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 목차
-
1. 제품 전략
2. 가격 전략
3. 유통 전략
4. 촉진 전략
- 본문내용
-
4. 촉진전략
(4) 판매 촉진
-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 또는 판매를 신속하게 실행하기 위해 단기적으로 기간
을 설정하여 쿠폰을 제시하거나 사용을 체험할 수 있도록 샘플 등의 인센티브
를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촉진활동
- 판매촉진 : 고객의 주의를 끌고, 구매를 유도할 수 있는 강력한 동기를 제공
(쿠폰, 가격할인, 콘테스트 등)
☞ 즉, 제품구매 의사결정을 자극하기 위해 단기적인 유인정책을 의미
- 국제 판매 촉진시 주의사항은 일반적으로 소득 수준이 낮은 해외시장에서는
매우 효과적이나,
- 판매촉진 활동을 규제하는 정부 정책 및 법률 등은 각국마다 많은 차이가
있으므로 유의해야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양평 딸기축제 활성화 방안 기획안
- 선진기업에서 말하는 핵심인재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각 인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역량을 피력해보시오.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