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재무회계] 에어 캐나다(Air Canada) 재무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Ⅱ. Body
1. Financial Statements
2. Important 10 Financial Numbers & Interpret
3. 5 Key Ratios & Interpret

Ⅲ. Conclusion

본문내용
Ⅰ. Introduction

Air Canada is Canada's largest full-service airline and the largest provider of scheduled passenger services in the Canadian market, the Canada-U.S. transborder market and in the international market to and from Canada. Air Canada is a founding member of the Star Alliance® network, the world's most comprehensive air transportation network. Through its membership in the Star Alliance® network, Air Canada is able to offer its customers access to approximately 1,160 destinations in 181 countries, as well as reciprocal participation in frequent flyer programs and use of airport lounges.
Together with Canada Express(operated by Jazz only), Air Canada serves over 32 million customers annually and provides direct passenger service to over 170 destinations on five continen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아시아나 항공의 기업분석
  • 관광계열 전공 대학생들을 위한 현장실습교육에 이어 항공기계 등 이공계 대학생들에 대한 현장실습교육으로 산학협력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호원대학교 강희성(姜熙成) 총장과 아시아나항공 박현옥(朴鉉沃) 정비본부 본부장은 19일(목) 김포공항 정비격납고 소재 정비본부장실에서 호원대학교 항공정비학과 1학년 20명에 대한 하계 및 동계방학중 각 2주간에 걸친 항공기 정비 현장실습 지원을 위한 산학협력조인식을 가졌다. 이에 따라 실습에 참

  • [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전략
  • 에어코리아’라는 저가항공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최근 몇 년간의 국내선 항공 시장 점유율을 살펴보면 아시아나가 대한항공에 비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아시아나는 이에 대비해서 저가 항공사를 새로 설립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운행하고 있는 비행기 몇 편을 개조하고 서비스를 대폭 줄여 저가항공으로 운행할 수 있는 전략을 세워보았다. 이는 일반 저가항공사가 약점으로 가지고 있던 인지도와 안전도면에서 아시아나가

  • JAL(일본 항공)의 경영 전략 분석
  • 관광객의 일원으로 획일적인 여행을 반복하기 보다는 각자 필요한 여행정보를 수집해서 원하는 여행지를 싼 가격에 혼자 또는 가까운 친지 몇 사람과 안락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저가 상품일 뿐만 아니라 각자 취향에 따라 알맞은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색이다. 또한 JAL은 고마츠 에어텔 가나자와 온천 자유여행 상품을 개발했다. 이 상품은 현재는 일본 개별여행객 및 가족 여행객들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초기에는

  • [경영전략] 대한항공 전략경영
  • Air Transport Statistics」>1997년 5월에는 항공승객 운송에서 세계 2위인 미국의 유나이티드항공(United Airlines)과 유럽 3위의 독일의 루프트한자독일(Lufthansa German) 항공이 중심이 되어 스타 얼라이언스(star alliance)를 결성하였다. 1997년 10월에는 브라질 바리그항공 (Varig Brazilian Airlines)이 이에 합류하였다. 또한 에어 뉴질랜드(Air New Zealand)와 안셋 호주항공(Ansett Australia)은 1999년 7월, 전일본공수(ANA - All Nippon Airways)는 1999년 10월에 가입하였다. 1999년 12월에는 세계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분석StrengthsWeaknessesOpportunitiesThreats2.marriot호텔의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1) 핵심역량을 이용한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3.marriot호텔 글로벌마케팅사례1) 벨기에2) UAE ; 두바이3) 스페인4) 하와이4.marriot호텔의 한국시장진출과 전략적제휴 전략1)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한 호텔2) 메리어트의 국내시장 진출3) 메리어트와 아시아나의 마일리지 제휴 방식 marriot 호텔의 성공원인과 향후전략1.메리어트의 성공요인1) 시간을 초월한 핵심가치와 영속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