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군인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품시장분석
2.시장세분화
3.경쟁제품&포지셔닝
4.제공 서비스
5.마케팅방법
본문내용
제품시장분석

현재 우리나라는 분단국가로서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만 19세 이상인 성인 남자들은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하는 현실에 처해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청춘의 한 자락을 고스란히 국가에 맡긴 채 2년이란 시간을 견딥니다. 군대라는 조직은 전역하는 이와 입대하는 이들이 계속하여 반복되기 때문에 그들에 대한 그리움과 관심에 대한 수요는 대한민국에서 언제까지고 일정하게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저희 조는 이렇듯 불가피하게 가족, 친구, 애인 등 소중한 사람과 격리되어 있는 군인, 그리고 그들을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어플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시장세분화
저희 조는 인구 통계학상, 라이프 스타일 상의 시장세분화를 통해 표적시장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20대 초반, 남성, 군인이라는 특수한 신분이 있는 이들과 군인을 둔 친구와 애인, 가족까지 포함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현재 육, 해, 공군 군인 수는 55만 명 에 이르고 가족까지 합산한다면 대략 100만 명에 이르는 잠재시장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이를 표적시장으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마케팅2) 기능 마케팅3) 인터넷 마케팅4) 참여 마케팅5) 온오프 통합 마케팅6) 인터넷과을 통한 품질관리, 마케팅4. 향후 전망(1) 온/오프라인의 통합(2) 온라인을 통한 CRM 마케팅 강화(3) 시장에 Direct Marketing의 트랜드 형성(4) 미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장의 확장을 위한 가맹점사업 강화5. 스마트폰을 통한 비즈니스 활용방안1. 회사소개2. 성공요인1) 현재의 경영성과분석1. 매출기준 시장점유율1위2. 회원증가 추세2) SWOT분석(1) Strength(2)

  • [콘텐츠제품기획론]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대한민국 직장인 지침서` 어플리케이션 기획
  • 기획1. 가치 전략2. 콘텐츠 설계안3. 콘텐츠 구성 요소Ⅵ. 참고 문헌Ⅶ. 별첨1. 프로젝트 주제 설정최근 상사와의 관계와 잦은 회식, 과도한 업무량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모습의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를 이용한 마케팅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어 성공하고 있다. 이 점을 살려 직장인의, 직장인에 의한, 직장인만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도록 하였다.2. User Target사용자 타겟으로는 대한민국 직장인으로서 직장 생활을 편하게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위한 장학금 지급 및 e-멘토링 실시 (8월1일) 재택근무제도 본격 시행 (9월) 대학생이 뽑은 사회공헌도 1위 기업으로 선정 (11월) 2007구직자들이 선정한 가장 근무하고 싶은 외국계 회사 1위 선정 (사람인, 3월) IBM 한국보고서 발간 (3월) IBM 한국 소프트웨어 솔루션 연구소 (KSSL) 설립 창립 40주년 (4월) 2. 사업소개(1) Systems & Technology Group한국IBM 시스템사업총괄팀(STG: Systems & Technology Group)은 한국IBM이 취급하는 모든 하드웨어 제품의 영업기획에서 최종 판매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기획자의 기본 자세는 현실과 제품에 대한 열린 시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항상 새로운 정보, 뉴스에 접하면서 현실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했으며, 또한 많은 새로운 마케팅 관련 서적들을 읽으면서 이론적으로 무장하는데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4) 지원동기 및 포부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기획자의 기본 자세는 현실과 제품에 대한 열린 시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항상 새로운 정보, 뉴스에 접하면서 현실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했으며, 또한 많은 새로운 마케팅 관련 서적들을 읽으면서 이론적으로 무장하는데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4) 지원동기 및 포부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