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군인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시장분석
2.시장세분화
3.경쟁제품&포지셔닝
4.제공 서비스
5.마케팅방법
- 본문내용
-
제품시장분석
현재 우리나라는 분단국가로서 특수한 경우를 제외한, 만 19세 이상인 성인 남자들은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하는 현실에 처해있습니다. 이들은 자신의 청춘의 한 자락을 고스란히 국가에 맡긴 채 2년이란 시간을 견딥니다. 군대라는 조직은 전역하는 이와 입대하는 이들이 계속하여 반복되기 때문에 그들에 대한 그리움과 관심에 대한 수요는 대한민국에서 언제까지고 일정하게 계속 유지될 것입니다.
저희 조는 이렇듯 불가피하게 가족, 친구, 애인 등 소중한 사람과 격리되어 있는 군인, 그리고 그들을 사랑하는 모든 이를 위한 어플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시장세분화
저희 조는 인구 통계학상, 라이프 스타일 상의 시장세분화를 통해 표적시장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20대 초반, 남성, 군인이라는 특수한 신분이 있는 이들과 군인을 둔 친구와 애인, 가족까지 포함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합니다.현재 육, 해, 공군 군인 수는 55만 명 에 이르고 가족까지 합산한다면 대략 100만 명에 이르는 잠재시장이 있다고 판단됩니다. 이를 표적시장으로 선정,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