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사의 STP전략 성공사례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3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플사의 STP전략 성공사례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STP 전략이란?
2.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3. Targeting 타켓선정
4. Positoning 위치선정
5. Apple의 기업문화와 사업구조 및경영철학
참고자료

본문내용
한 회사가 성공하는 과정에서 그 회사의 대표이사의 경영철학과 윤리성, 회사를 성공시키고자하는 강한 집념, 그리고 직원과의 화합이 바탕으로 하여야 할 것이다. 그런 면에서 애플산느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몇년전에 작고한 스티브 잡스의 지도력이 큰 결실을 맺었다고 해서 과언이 아니다.
애플사는 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스티브 워즈니악(Stive Wozniak)과 스티브 잡스(Steve Jobs)가 설립한 개인용 컴퓨터 제조 회사이다. 스티브 잡스가 내놓고 제품은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게 된다.
리사에 이어 1984년에 내놓은 매킨토시(일명 '맥') 는 시리즈가 계속되면서 큰 성공을 거두었다. 매킨토시는 애플 고유의 운영 체계를 기반으로 한 32비트 컴퓨터로, 사용자가 전체 퍼스널 컴퓨터(PC) 사용자의 5%에 지나지 않았지만, 그래픽 디자인을 하는 회사나 전자 출판 업계에서는 보편화될 정도로 성공을 거두었다.
또한 하드웨어와 시스템 소프트웨어, 응용 소프트웨어의 퍼스널 컴퓨터 핵심 제조 기술을 자체 보유하고 있다. 1991년 이후 IBM, SOM 등의 컴퓨터, 가전 업체와의 제휴를 시도하면서 정보 및 뉴미디어 종합 정보 시스템 전문 회사로 그 체제를 전환하고 있다. 퍼스널 컴퓨터의 연구 개발과 제조 및 판매 등 세계 140여 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참고문헌
www.apple.com/kr
스티브잡스와 애플INC - 마이클 모리츠, 김정수 역, 랜덤하우스, 2010
애플 웨이 - 제프리 크루이상크, 정준희 역, 더난출판사, 2010
아이폰 성공의 비밀 - 지상현, 21세기북스, 20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데코마스 DECOMAS 성공전략 사례 서울시와 에플사0k
  • 데코마스 DECOMAS 성공전략 사례 서울시와 에플사0k목차1. 데코마스란?- 데코마스의 정의 및 사용 동기- 데코마스 전략의 효과2. 데코마스 전략 사례- 한국의 대표 브랜드 서울- 서울의 브랜드 마케팅 사용 동기- 그래픽의 의미와 브랜드의 의미- 브랜드 지향 이미지- 브랜드 슬로건의 활용 및 성과- 애플사 소개- 애플사 연혁- 애플사 로고의 변천사- 애플스토어사람도 뭔가 새롭게 변화하고 발전하려면 각오를 새롭게 하여 출발

  • 마케팅전략에 따른 성공, 실패사례 분석
  • 특징매장 인테리어의 실패 상품 포장의 실패 식품 매장 진열의 실패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관계관리 실패 규모의 경제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효용성이 떨어짐가격 경쟁력 상실2. I-pod의 마케팅 전략 분석 (성공사례)1.INTRO2. CEO 소개▶ MP3 플레이어3. 마케팅 전략▶STP 전략․ S-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Targeting (목표시장 선정)․ P-Positioning(위치 선정)▶4P전략-인쇄매체 광고-TV광고▶ SWOT 분석8. 문제점과 개선점9. 애플에 대한 생각

  • [국제경영] 애플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
  • apple < 목 차 >Ⅰ. 서론(1) 들어가기 전에(2) 기업 소개(3) 기업의 연혁(4) 애플의 장기적 목표와 비전(5) 기업 문화(6) 애플의 사업부문(7) 애플사의 전략변화(8) 로고의 의미(9) CEO 소개- 스티븐 잡스Ⅱ. 본문(1) 애플의 핵심역량(2) 애플의 산업구조분석(3) 애플의 환경 분석(4) 애플의 SWOT 분석(5) 애플의 STP 분석(6) 애플의 4P 분석(7) 애플의 경쟁사 분석(8) 애플의 해외진출전략Ⅲ. 결론(1) 애플의 성공요인(2) 애플의 위기와 극복(3) 애플의 향후전략

  • [애플] 애플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전략
  • 전략이다. 애플은 특히 티저광고기법을 이용하여 잦은 미디어 노출을 시도했다. 마케팅 전략 회사 라이즈&라이즈의 앨 라이즈 회장은 애플은 모두의 머리 꼭대기에 앉아 있다고 말했다. 애플은 1984년도에도 비슷한 광고기법으로 매킨토시 컴퓨터를 성공적으로 출시한 바 있다. 광고회사 마틴에이전시의 매트 윌리엄스는 애플은 자사의 제품을 신비한 숭배의 대상물로 만드는 몇 안 되는 회사라고 평가했다.참고자료1. 대니얼 핑크, 박영숙 편, 미래사

  • 갤럭시탭 7인치 마케팅 보고서
  • 전략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New STP전략◈ Segmenting◈ Targeting20~30대중 스마트 기기 유무에 상관없이 IT에 관심이 큰 두 그룹을 main target으로 선정한다. 이 두 집단은 전반적인 IT에 대한 관심이 높으며, 마케팅과정을 통해 충분히 제품을 구매할 의사와 능력이 있는 집단이다.◈ Positioning통신사는 핸드폰 요금에 있어서 학생들에게는 같은 문자 상품이라도 저렴하고 그 수량 또한 많이 제공하는 학생요금이 있다. 갤럭시탭이 만 19세 이전의 학생 고객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