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TTL 팅(ting)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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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INTRODUCTION

Ⅱ. COMPETITORS IN MARKET
1. KTF - Bigi
2. LG TELECOM - KHAI HOLEMAN
3. SK TELECOM - TTL ⓣing
3. 비교 분석

Ⅲ. Consumer Behavior & SKTs Marketing Action
1. 문제인식 단계에서의 마케팅전략
2. 정보의 탐색 단계에서의 마케팅전략
3. 구매전 대안평가 단계의 마케팅전략
4. 구매 및 구매후 행동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ing의 광고

Ⅳ. 결론
본문내용
□ 국내 통신시장이 포화 상태에 도달함에 따라 각 통신회사들은 새로운 시장개척의 필요성을 느낌.
→ 현재 20대에서 50대까지 휴대폰 가입율은 90%가 넘음.
□ 연령별로 20대 이상은 이미 통신시장에서 포화상태에 이름. 10대 시장의 개척이 대두됨.
→ 10대는 약 50%가 휴대폰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 고등학생은 40%, 중학생은 60%정도 잠재시장으로 남아 있음
→ 2001년 여름부터 SK TELECOM, KTF, LG TELECOM은 각각 TTL ting, Bigi, Khai holeman등의 10대 전용 상품을 시장에 내놓음.
□ 현재 각 통신회사마다 10대 고객 유치를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음.
→ 아직 점유율에 있어서 확연한 차이가 나지 않고 있음. 따라서 SK TELECOM TTLting의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패배를 가늠할 수 없지만, 우리는 이들의 전략을 소비자 행동의 이론적 체계내에서 분석을 시도하고자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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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국제경영에 관한 이해자료 ?
  • cds9***
    (2010.12.02 22:4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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