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TTL 팅(ting)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INTRODUCTION
Ⅱ. COMPETITORS IN MARKET
1. KTF - Bigi
2. LG TELECOM - KHAI HOLEMAN
3. SK TELECOM - TTL ⓣing
3. 비교 분석
Ⅲ. Consumer Behavior & SKTs Marketing Action
1. 문제인식 단계에서의 마케팅전략
2. 정보의 탐색 단계에서의 마케팅전략
3. 구매전 대안평가 단계의 마케팅전략
4. 구매 및 구매후 행동
5. 소비자 정보처리과정과 ⓣing의 광고
Ⅳ. 결론
- 본문내용
-
□ 국내 통신시장이 포화 상태에 도달함에 따라 각 통신회사들은 새로운 시장개척의 필요성을 느낌.
→ 현재 20대에서 50대까지 휴대폰 가입율은 90%가 넘음.
□ 연령별로 20대 이상은 이미 통신시장에서 포화상태에 이름. 10대 시장의 개척이 대두됨.
→ 10대는 약 50%가 휴대폰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상태. 고등학생은 40%, 중학생은 60%정도 잠재시장으로 남아 있음
→ 2001년 여름부터 SK TELECOM, KTF, LG TELECOM은 각각 TTL ting, Bigi, Khai holeman등의 10대 전용 상품을 시장에 내놓음.
□ 현재 각 통신회사마다 10대 고객 유치를 위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음.
→ 아직 점유율에 있어서 확연한 차이가 나지 않고 있음. 따라서 SK TELECOM TTLting의 마케팅 전략의 성공과 패배를 가늠할 수 없지만, 우리는 이들의 전략을 소비자 행동의 이론적 체계내에서 분석을 시도하고자 함.
자료평가
- 국제경영에 관한 이해자료 ?
- cds9***
(2010.12.02 22:43:3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