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제] 인도경제와 기업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인도의 경제>
<인도의 기업문화>
<인도의 기업인들>
<인도의 미래>

본문내용


<인도의 경제>
- 사회문화적 불안정 상태의 인도
: 상위 20%의 소득이 전체소득의 41.4%이고,하위 20%의 소득이 전체소득의 8.1%이며, 인구의 50%가 빈곤층에 속한다.
: 빈약한 복지, 치안 (유네스코 추산 전 체 유괴 어린이 수는 2,570만 명 대 한민국 인구의 절반을 넘는다.)

:세계은행 발표 사업하기 좋은 나라 (Doing Business) 183개국 중 134위
- 인플레이션과 더딘 인프라 개발
- 브릭스에 대한 악평가
: 최근 브릭스도 벌써 레드 오션화
되어 간다는 주장들과 함께 평가절하
: 포스트 브릭스(Post-BRICs),
넥스트 프론티어(Next Frontier)
마켓 등 신시장 발굴에 대한
논의가 벌써부터 분분
- 부정적인 시각과 동시에 긍정적 평가도
: 앞으로 세계는 경제 블록이 더욱
강화되고, 다국적 통화가 널리쓰이며,
중국과 인도가 급부상 할 것.
: 여전히 <달리는 코끼리> 라고 불리며 미래 세계 경제의 축으로 전망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인도에서 LG전자 현지화 전략 성공사례
  • 인도에서 현지화에 성공하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LG는 문화, 경제, 언어, 가치관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와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는 해외 시장인 인도에서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을 통해 성과를 이뤄내고 있다. 기업이 해외 시장에 진출해서 성과를 거두기 위해서는 해당 시장에 맞는 현지화 전략을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점에서 인도에 진출한 LG전자를 인도에 진출한 사례 기업으로 선정하여 조사해보는 것이 의미 있는 조사가 될 수 있

  • [글로벌이비즈니스] FedEx 페덱스 SCM혁신 사례
  • 조사, 1999. 8.2. 웹 자료ㆍ(주)한진, http://www.hanjin.co.kr/ㆍ대한상공회의소 유통물류실, http://www.kcci.or.krㆍ로지스틱스 21, http://www.logistics21.comㆍ물류 신문, http://www.klnews.co.kr/ㆍ로지스틱스21, http://www.logistics21.com/ㆍCJGLS 홈페이지, http://www.cjgls.co.krㆍDHL 홈페이지, http://www.dhl.com, http://www.dhl.co.krㆍFedex 홈페이지, http://www.fedex.com, http://www.fedex.co.krㆍUPS 홈페이지, http://www.ups.com, http://www.ups.co.krㆍ현대익스프레스, http://www.hyundaiexpress.co.krㆍhttp://www.logi

  • [학사] [회계] 분식회계의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 경제포럼은 국가별 세계경쟁력 평가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우리나라는 108개국 중 29위로 평가되었다. 우리나라의 국제경쟁력 약화요인은 정부부문의 비효율성과 금융시장의 미발달, 고질적인 부패와 열악한 기업환경을 꼽을 수 있다. 국가의 경쟁력은 정부, 기업, 금융기관, 국민 모두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다. 어느 하나의 우수함으로써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국가 경쟁력 순위 하락으로 인한 문제점을 되새겨 보아야 한다. 기업의 신인도

  • 기업과 국가이미지
  • / 일본을 먹여살린 기업들의 흥망성쇠 http://www.kmobile.co.kr/kmnews/news/newsview.asp?tableid=IT&idx=381862 / LG경제연구원 ‘일본기업의 실패와 성공의 교훈’http://www.youtube.com/watch?v=FbiyXh2VlT4&feature=relmfu / 삼성핸드폰 cfhttp://www.youtube.com/watch?v=wMTlCt4C03k / 현대자동차 cfhttp://blog.daum.net/house-loveinterior/6248404 / Amorepacific 향수http://blog.daum.net/minbbong/15875567 / 국가이미지를 숨기는 사례와 그 이유.

  • [국제경영,경영학,마케팅,국제마케팅] GS칼텍스의 해외마케팅 전략
  • 국제 마케팅 전략을 크게 소비자 중심 마케팅, 경쟁자 중심 마케팅 그리고 브랜드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으로 나누어 보았다. 제일 먼저 소비자 중심 마케팅 전략으로는 6시그마를 통한 고품질 전략, 고객관계관리(CRM) 등을 들 수 있다. 경쟁자 중심 마케팅 전략으로는 제품 및 가격의 차별화 전략과 규모의 경제 전략 등을 들 수 있고, 브랜드이미지 중심 마케팅 전략으로 색깔, 광고 등을 이용한 사회 중심 마케팅 전략과 자연환경 중심 마케팅 전략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