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 회계]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선정업체 & 경쟁업체 소개
하나투어 프로필, 핵심역량 소개
여행업계 시장환경, 매출분석
2.본론
하나투어, 모두투어, 자유투어의 수익성, 안정성, 성장성 분석 의견
3.결론
최근 여행 업계 동향
최근 하나투어의 동향
우리조의 투자의견
- 본문내용
-
하나투어
국내 및 국외 여행업체
1993년 11월
㈜국진 여행사로 설립
전 세계 4만5000여종의 여행상품을 전국8천여 개의 협력 여행사와 온라인 포털 사이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
매출액 2181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272억 원
자산 총액 2,202억 원
시장점유율 15.67%
모두투어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89년 2월
㈜국일 여행사로 설립
전국32개 지점 및 영업소 와 괌, 사이판, 도쿄, 런던, 파리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다.
매출액 1170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194억 원
자산총액 1240억 원
시장점유율 8.5%
JAU TOUR
일반 및 국외 여행업체
1994년 11월
㈜예스텍 코리아로 설립
주요사업: 일반여행·해외유학 알선, 일반여행, 항공권 및 선표 발권판매
매출액 342억 원
(2010년 기준)
영업이익 57억 원
자산총액 696억원
시장점유율 3.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