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제일제당 엔프라니 화장품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3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엔프라니 소개

2. 본론
국내 시장 분석
엔프라니의 마케팅 전략 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 세분화(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ing
마케팅믹스(4p)

3. 결론

성공요인 및 전망

본문내용
1. 서론

엔프라니 소개

제일제당이 전문점 전용 브랜드로 출시한 엔프라니(ENPRANI)는 미국, 프랑스, 일본 등 다국적 팀이 18개월의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시킨 고품격 기능성 제품으로, 특히 수입 브랜드에 대적할 만한 최고의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국산 브랜드를 선보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변화하는 마켓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21세기에 맞게 재해석하여 현재 화장품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개발된 브랜드로, 개발단계에서부터 타깃 소비자의 성향 및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 전문점의 고가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25세 이상 34세 미만 여성의 화장품 사용 스텝을 고려하여 시장에 런칭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CJ의 인사관리
  • 제일제당 인으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될 역량2. 직무역량 – 분석적 의사결정/ 계획 및 조직화/ 비즈니스 마인드/ 전문성/ 대인관계/ 인재 육성각 전문분야, 역할별로 갖추어야 될 역량3. 기반역량 – 창의적 사고/ 의사소통/ 팀웍전 임직원들이제일제당 인으로서 갖추고 있어야 하는 기본적인 역량④ 성과관리 프로세스- 목표설정 및 자기계발계획 수립(Planning) : BSC(Balanced Scorecard)개념을 기반으로 하여 조직단위의 목표를 설정하고, 직속상사와 개인

  • [인사관리] CJ의 인사관리
  • 제일제당 인으로서 반드시 갖추어야 될 역량2. 직무역량 – 분석적 의사결정/ 계획 및 조직화/ 비즈니스 마인드/ 전문성/ 대인관계/ 인재 육성각 전문분야, 역할별로 갖추어야 될 역량3. 기반역량 – 창의적 사고/ 의사소통/ 팀웍전 임직원들이 제일제당인으로서 갖추고 있어야 하는 기본적인 역량④ 성과관리 프로세스- 목표설정 및 자기계발계획 수립(Planning) : BSC(Balanced Scorecard)개념을 기반으로 하여 조직단위의 목표를 설정하고, 직속상사와 개인

  • [유통관리] 화장품 유통 -화장품 유통채널별 분석 중심
  • 유통관리론「 화장품 유통 」화장품 유통채널별 분석 중심차 례제 1 장. 서 론 1. 화장품 유통의 변천 2. 화장품의 일반적 특성과 조사 방법론제 2 장. 채널별 유통경로 1. 방문 판매1) 신방판 2) 구방판2. 시중 판매1) 화장품 전문점 2) 백화점 3) 브랜드 샵 3-1) 일반 브랜드 샵 3-2) 저가형 브랜드 샵 4) 마트 5) 드럭스토어 6) 슈퍼 7) 약국 8) 피부과 3. 기타 방식1) 통신판매 2) 인터넷3) 홈쇼핑 4) 다단계 5) SPA․PL형 채널제 3 장. 수입화장품 1.

  • [중소기업경영성공사례] 엔프라니 화장품 회사 조사
  • 화장품 사업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서 그동안 생활화학 본부에서 생활용품사업부의 일을 함께 전사적 차원에서 하던 영업을 화장품사업 부문 별도의 영업조직을 분리시켰다. 2000년 10월 제일제당으로부터 분사한 (주)CJ엔프라니는 별도의 영업조직에 따른 화장품 전문회사로서 새로운 브랜드를 출시하여 전문점용 브랜드를 개발하게 되었다. 2001년 엔프라니의 마케팅 목표는 매출 300억원과 기능성 화장품으로서의 입지를 제고하는 것이다.2. 환경분석1)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의 기본
  • 마케팅과 체험마케팅의 비교5.고객 체험의 5가지 유형들6.체험적 혼합물7. 경제적 상품의 구분 (Pine & Gilmore)8. 체험마케팅의 핵심9. 체험마케팅의 적용과 가치우리 생활의 체험 공간들각종 제품, 서비스 등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우리 생활 주변에 속속 등장함예들CJ 뉴트라: 건강식품 전문 매장, 서울 청담동에 선보임, 건강관련 체험과 건강 상태 점검이 무료; 엔프라니 애비뉴: 서울 청담동, 복합 뷰티 센터,자사의 화장품을 자유롭게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