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음료관리] 웰빙문화를 반영한 그린 비스트로(green bistro)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컨셉
2. STP 분석
3. 시장 및 입지조사 순서
4. 메뉴분석 및 표준조리법
5. 물자흐름 및 이용방법
6. 수율분석 및 원가계산
7. 가격결정 및 CVP
8. 출처 및 Q&A
본문내용
초략

지중해식 닭가슴살 샐러드
방울토마토는 2등분하고, 양파는 채썰고, 샐러드채소는 찬물에 담아 놓는다.
닭가슴살을 물에 10분 정도 담가 냉장실에서 서서히 해동시킨다.
닭가슴살을 뜨거운 물에 삶은 후 오일을 두른 후 팬에 겉 부분만 살짝 튀긴다.
잘 익은 닭가슴살을 한입크기로 뜯어 놓는다.
지중해식 드레싱 재료를 믹서에 간다.
물기를 제거한 샐러드채소와 참치 방울토마토를 담고 지중해식 드레싱을 뿌려 완성한다.

잣 크림수프
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루고 다진 양파와 채 썬 대파를 넣어 2인분간 볶는다.
바게트를 잘게 썰어 잣과 함께 팬에 넣고 노릇하게 볶는다.
닭국물을 넣어 5분 동안 끓이다가 우유를 넣고 2분 더 끓인다.
수프가 한김 식으면 블랜더에 곱게 갈아 체에 다시 거른다.
수프를 한소끔 끓인뒤 생크림을 넣고 소금, 후춧가루로 기호에 맞게 간한다
참고문헌
정관신도시부산http://www.lbabusan.com/html/sangga/sangga_4.html
나이스정보통신
www.nicecheck.net/
한화다이렉트 화재보험회사
www.hanwhadirect.com
레스토랑그릇 인기 로이트리
www.loweitree.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호텔 소개1914년 10월 10일 개관한 조선호텔은 우리나라 호텔의 산증인이며, 관광의 역사에서도 빠뜨릴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우리나라 최초의 서양식 호텔로, 1914년 서울의 중심부 소공동에 신축된 조선호텔은 최초의 아이스크림, 최초의 엘리베이터, 최초의 댄스파티등 한국 서구 문화의 근원지로서 뿐만 아니라 숱한 한국 최초의 신화를 남기며 일제시대로부터 근대, 현대에 이르기까지 한국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

  • [관광마케팅] 마케팅 환경과 제품의 촉진
  • 호텔, 환경경영 선언 조선호텔은 국내 호텔 중 최초로 환경재단이 운영하는 ‘만분의 일 클럽’ 에 가입하는 등 환경경영에 앞장설 것을 선언했다. 이번 방침은 환경친화적 기업문화를 조성해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그린 마케팅 활동을 강화, 효율적인 에너지관리를 하기 위함이다.  환경경영의 시작으로 수익의 만분의 일을 환경재단에 기부하는 ‘만분클럽’ 의 회원으로 가입했으며, 별도로 그린카드 캠페인을 시작해 객실 내 린넨류

  •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커피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문화 창출을 위해 한국 최초의 전통원두커피 MJC사를 인수하여 일본 KEY 커피사와 기술제휴로 로즈버드 원두커피 제조회사와 같이 운영하는 커피체인전문회사로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② 자바시티 1985년 캘리포니아 세크라멘토(Sacramento)의 주 의사당 근처 낡은 벽돌집에 세 명의 젊은 경영인이 첫 자바시티 커피하우스를 여는 것으로 시작했다. 자바씨티는 현재 500명의 직원과 미국 전역에 35개의 직영 매장을 가지고 있으며, 50개 주에 400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웰빙 도넛(유기농 원료, 無트랜스 지방,無방부제, 無인공첨가물) 하루 2000~3000개의 한정생산 전국 매장 수 : 10개 강점 : 양과 질의 조화▪ 그 외 경쟁사 스타 벅스커피의 다양화, 주요입지 선점, 감성마케팅 성공의 대표, 문화 공간으 로의 이미지뚜레주르 카페빵 종류의 다양화, 신선한 이미지, 상대적으로 가격 낮음국내에서 크리스피 크림 도넛과 경쟁하는 도넛업체 중 단연 1위는 던킨 도넛이다. 국내에서는 가장 잘 알려져 있기도 하고 가장 오래

  • 컬러마케팅(Color Marketing)
  • 컬러를 지금까지 고수하면서 유행과 트렌드에 맞추어 제품, 광고, 패키지, 매장,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추구하는 비전과 이미지를 컬러를 통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전달해 왔던 것이다. 따라서 앞으로 기업들은 색의 무하한 연상 이미지를 계속적으로 연구하여 변화의 방향을 정확히 파악하는 과학적인 컬러 관리를 통해 소비자와 함께 숨 쉬는 살아 있는 컬러 마케팅 전략 전술을 실천해 나가야 할 것이다. 감사합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