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와 홈플러스 비교분석,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E-MART 소개
02. E-MART 성공 전략
03. Home plus 소개
04. Home plus 성공 전략
05. E-MART vs Home plus
06. 앞으로의 추세
본문내용
(주)신세계가 1993년부터 설립한
국내 최초이자 최대규모의 대형 할인점

1997년 국내 유통업체 최초 중국 진출

2004년 10월 이마트의 인터넷 쇼핑몰 개설

2006년 5월 월마트 코리아 인수

2007년 3분기 대한민국100대 브랜드에서 애니콜 제치고 전체 1위 차지

현 점포 수 : 전국 120매장, 중국 17매장 진출

2008년 총 매출액 : 10조 5000 억원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를 통한 지역 개발 사례, 유래, 경제적 효과, 건축물 사례,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성공적으로 유치함으로 인해서 빌바오라는 도시는 테러 도시, 공포의 도시라는 오명을 완전히 씻고, 문화도시로 거듭났다. 현재는 구겐하임 미술관을 보러 세계에서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다. 테이트 모던테이트 모던은 94년 테이트 갤러리가 그동안 방치되어 있었던 뱅크사이드 발전소를 현대미술을 위한 새로운 미술관으로 개조한 것이다. 이에 많은 이들은 놀라움을 표했다. 여러 계획이 있었으나 1995년에 헤르조그&드뮤론이 마침내 이 새로운

  • 현대백화점 CS 경영
  • 조사한 한국서비스 대상에서4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에서 조사한 고객만족경영대상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다. 또한 2004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평가에서 백화점 부문 1위를 차지한 대표적 고객만족경영기업이라 할 수 있다.우리는 이러한 고객만족의 결과를 기업의 시스템적 요인에 있다고 판단, 그 중심의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음을 검증하고 한다.현대백화점은 새로운 가치와 미래

  • [유통관리]까르푸의 유통구조 및 경영전략분석
  • 홈플러스(가야점) 이마트(연산점)Ⅴ . S W O T 분석Ⅵ . Positioning◈ 결 론Ⅰ . 대안제시 및 향후전략Ⅱ .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Ⅰ. 유통산업의 중요성- 유통산업은 생산과 소비의 중간영역에서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후생을 증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 기능 면에서 생산과 소비를 중개하고, 나아가 상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여 제조업체의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을 촉진하고 있음- 또 대형 할인점 및 홈

  • [국제마케팅 사례] 월마트 사례
  • 전략(2). 머천다이징 전략(3). 하이테크의 적극적인 활용(4). 협력업체와의 관계강화(5). 월마트의 시장진입전략(6). 핵심을 고수한 월마트(7). 시장진출 성공 사례 - K마트의 몰락과 월마트의 성공(8). 월마트의 성공 비결IV. 월마트의 한국 진출 p 361. 한국진출 배경과 전략2. SWOT 분석 3. 월마트의 4P4. 한국진출 실패요인과 분석5. 소비자가 평가한 이마트와 월마트6. 실패 이후의 대응 (재 마케팅)7. 2005년 현재 국내 대형 활인점의 점포수 비교V.

  • [소비자행동]할인점 이용고객과 백화점 이용고객의 비교
  • 마케팅활동은 소비자의 욕구충족을 중요시해야 하고 특히 어떤 동기와 태도에 의해 최종소비자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가를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우선되어야 한다. 소비자에 관한 이러한 제반 문제들을 분석하기 위한 것이 바로 소비자 행동 연구이다. 따라서 마케팅 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하기 위해서는 소비자행동을 올바로 이해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며, 소비자 행동에 관한 연구는 마케팅 환경과 소비자 기호의 변화추세 뿐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