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회사개요, 경영 이념, 창업 동기, 특징, 기업 전략,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사업, 현황,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회사개요
II. 리더쉽 및 경영정책
III. 고객만족 경영전략
IV. 차별화된 고품격 서비스 제공
V. 고객만족 성과
- 본문내용
-
I. 회사개요
1. 회사현황
■설립일 : 1971년 6월 15일
■대표이사 : 회장 정몽근, 사장 하원만
■상장일 : 1989년 8월 22일
■현대계열분리 : 199년 4월 1일
■자본금 : 1,378억원
■종업원수 : 32,014명 (정규직사원 8,346명, 협력사원 23,688명)
■관계사 : 한무쇼핑㈜. ㈜현대쇼핑, ㈜현대DSF, ㈜e-현대백화점, ㈜현대물류, ㈜현대 지-네트, ㈜USFI, ㈜ 호텔현대, HCN, ㈜현대백화점H&S
2. 회사연혁
■70년대
1971년 6월 금강개발산업㈜설립
1977년 8월 동구점 개점
■80년대
1985년 12얼 본점개점
1988년 9월 무역센터점 개점
■90년대
1991년 2월 부평점 개점
1995년 8월 부산점 개점
1997년 8월 천호점 개점
1998년 3월 울산점/성남점 개점
6월 광주점 개점, 7월 신촌점 개점
1999년 4월 현대그룹에서 계열분리
12월 ㈜e현대백화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