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라소 비타민 워터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제품선정 이유
2. 코카콜라 기업현황
3. 글라소 비타민워터 소개
4. SWOT
5. STP
6. 4P
7. 마케팅 전략
8. 경쟁기업 비교
9.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소개
판매사 : 한국 코카콜라
용량 : 500ml
가격 : 1800원 선
- 특징
·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
·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감미료를 무첨가
· 음료가 각각 다른 영양소와 맛을 함유해 필요에 따라 선택해 음용 가능
· 화려한 컬러와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호기심 및 호감도 상승
종류
power-c : 드래곤후르트맛 (비타민c + 타우린)/ 활기찬 하루 시작
essential : 오렌지맛 (비타민c + 칼슘)/ 든든하게 시작하는 아침
energy : 트로피컬 시트러스맛 (비타민b + 과라나)/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세상
multi-v : 레모네이트 (비타민 a, b, c, 아연, 엽산)/ 다양한 비타민 함유
dwnld : 블랙체리맛 (비타민 b, c, e, 불루베리)/ 비타민 다운로드, 에러확률 0%
restore : 후르트펀치맛 (비타민b + 칼륨)/ 지난 밤 일을 숨기고 싶을 때
xxx : 아사이-블루베리-석류 (트리플 항산화물질)/ 활성산소가 두렵다면
- 참고문헌
-
5가지만 알면 나도 스토리텔링 전문가, 리처드 멕스웰·로버트 딕먼 지음, 전행선 옮김
“소비자 마음 소비자가 잘 알지!” 일반인 광고모델 뜬다 <헤럴드 경제> 2010-07-27
http://www.designdb.com (한국디자인진흥원)
http://www.glaceauvitaminwater.co.kr (글라소비타민워터)
마시는 음료캔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뜬다. <비즈플레이스> 2009-07-28
http://www.bizplace.co.kr/biz/content/n_view.php?seq_no=22824
엣지 살린 식품 인기 <파이낸셜 뉴스> 2009-09-18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17692
유명 식음료 ‘원조 베끼기’ 度 넘었다 2011-6-30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1063001031824237004
식음료 업계, 패밀리룩 전략 확산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제품 인지도 강화 효과로 선호도 증가 2010-6-30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2&idxno=32646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