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라소 비타민 워터 SWOT, STP, 4P 분석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선정 이유
2. 코카콜라 기업현황
3. 글라소 비타민워터 소개
4. SWOT
5. STP
6. 4P
7. 마케팅 전략
8. 경쟁기업 비교
9.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소개

판매사 : 한국 코카콜라
용량 : 500ml
가격 : 1800원 선

- 특징
·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 함유.
·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감미료를 무첨가
· 음료가 각각 다른 영양소와 맛을 함유해 필요에 따라 선택해 음용 가능
· 화려한 컬러와 스토리텔링 기법을 활용하여 호기심 및 호감도 상승


종류

power-c : 드래곤후르트맛 (비타민c + 타우린)/ 활기찬 하루 시작
essential : 오렌지맛 (비타민c + 칼슘)/ 든든하게 시작하는 아침
energy : 트로피컬 시트러스맛 (비타민b + 과라나)/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세상
multi-v : 레모네이트 (비타민 a, b, c, 아연, 엽산)/ 다양한 비타민 함유
dwnld : 블랙체리맛 (비타민 b, c, e, 불루베리)/ 비타민 다운로드, 에러확률 0%
restore : 후르트펀치맛 (비타민b + 칼륨)/ 지난 밤 일을 숨기고 싶을 때
xxx : 아사이-블루베리-석류 (트리플 항산화물질)/ 활성산소가 두렵다면

참고문헌


5가지만 알면 나도 스토리텔링 전문가, 리처드 멕스웰·로버트 딕먼 지음, 전행선 옮김
“소비자 마음 소비자가 잘 알지!” 일반인 광고모델 뜬다 <헤럴드 경제> 2010-07-27
http://www.designdb.com (한국디자인진흥원)
http://www.glaceauvitaminwater.co.kr (글라소비타민워터)
마시는 음료캔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뜬다. <비즈플레이스> 2009-07-28
http://www.bizplace.co.kr/biz/content/n_view.php?seq_no=22824
엣지 살린 식품 인기 <파이낸셜 뉴스> 2009-09-18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00009217692
유명 식음료 ‘원조 베끼기’ 度 넘었다 2011-6-30
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1063001031824237004
식음료 업계, 패밀리룩 전략 확산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제품 인지도 강화 효과로 선호도 증가 2010-6-30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TM=news&SM=0702&idxno=32646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마케팅 전략 분석과 향후 개선책
  • 비타민 c, 칼슘restore- 맛 : 후르트 펀치- 특징 : 지난 밤 일을 숨기고 싶을 때- 주성분 : 비타민 b, 칼륨energy- 맛 : 트로피컬 시트러스- 특징 : 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세상- 주성분 : 비타민 b, 과라나xxx- 맛 : 아사이, 블루베리, 석류- 특징 : 활성산소가 두렵다면- 주성분 : 비타민 c + 베리&후르트 폴리페놀multi-v- 맛 : 레모네이드- 특징 : 다양한 비타민 함유- 주성분 : 비타민 a, b, c, e, 칼슘, 아연, 엽산미국에서는 15종류의 비타민워터가 출시, 한국에

  • 신제품 캔커피 브랜드 마케팅전략
  • 목차 Ⅰ. 서론 1. 브랜드 소개2. 커피시장을 선택한 이유3. 대용량, 저가, 고급 이미지를 선택한 이유4. 올 여름 이 제품이 필요한 이유 Ⅱ. 본론 1- 마케팅 환경 분석1. 시장환경 분석2. SWOTⅢ. 본론 2- 마케팅 전략 수립1. 마케팅 목적설정2. STP 전략3.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Ⅳ. 결론1. 전략집행2. 성과평가* 참고문헌Ⅰ. 서론 1. 브랜드소개사람들이 카페에 가는 이유는 제각각이다. 누군가는 카페의 메뉴를 맛보러 가고, 누군가는 그저

  • 샤프란,피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및 주부STP 전략Positioning더욱 더 차별화를 위해서제품의 차별화를 갖추어가격도 낮추면서브랜드 인지도를 더 높여야 한다.가격인지도기타 & PB 브랜드04.4P 전략샤프란4P 전략코튼앤크림릴렉싱아로마핑크센세 이션드럼전용Product4P 전략Product무려 세탁 87회4P 전략Product깨끗하고 포근한 향뽑아 쓰는 신개념의 섬유유연제보관성 및 정량사용 가능빨래 외 옷장 및 서랍장 다용도4P 전략Price제품명가격제품명가격샤프란케어 500ml+320ml5

  • 성공기업분석 - 코카콜라 기업분석
  • 목차1.브랜드 및 기업소개1) 코카-콜라 컴퍼니2) 브랜드 가치3) 관련 브랜드4)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로고와 색상2. 코카콜라의 마케팅1) 미국을 상징하는 브랜드2) 스포츠 마케팅3) 캐릭터 마케팅4) 미디어 마케팅5) 본원적 상표 마케팅3.SWOT 분석S.강점(Strength)W.약점(Weakness)O.기회(Opportunities)T.위협(Threats)4. STP분석5. 4P분석참고문헌 1.브랜드 및 기업소개1) 코카-콜라 컴퍼니(The Coca-Cola Company)코카-콜라(Coca-Cola)는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제

  • [마케팅] 맥콜 마케팅 전략
  • 워터가 서로 경쟁을 벌일 것이다. “보리맛 스파클링 워터”라는 포지션으로 맥콜이 성공적으로 진입 하더라도 스파클링 워터 시장 안에서 코카콜라와 팹시와의 경쟁, 비탄산 음료와의 소비자 입맛 잡기 경쟁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Ⅱ. 마케팅 전략1. STP 전략음료시장은 제품 구매가 다른 시장에 비해 비계획적, 비의도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STP의 중요성은 다른 제품에 비해서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하지만 ‘맥콜’의 기존 이미지는 아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