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12 여수 세계 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PR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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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2012 여수세계박람회
2. PR Practice
3. 성공을 위한 제언
본문내용
2)주요 전시 정보

스카이 타워
여수 박람회를 대표하는 곳,
체험공간과 대규모 이벤트, 문화행사, 쇼 등을 연출할 수 있는 흥행 공간
체험공간 연출방향 : 각종 수변식물과 그늘막, 쉼터, 어린이 놀이터가 배치된
에코존, 관람시설, 편의시설(컬쳐존, 몽돌해변, 워터존)

엑스포 갤러리
초대형 LED디스플레이에 첨단 IT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세계 최초로 해양문화를 공유하는 해양문화예술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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