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CRM전략 및 SCRM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추진경과
1. 왜 CRM시스템이 필요한가?
2. 신세계백화점 고객정보 시스템 현황
3. CRM전략 및 SCRM시스템 구축 추진
Ⅱ. 구축방향 및 현황
1. SCRM 구축방향
2. 시스템 구축시 개선사항
3. SCRM 시스템 흐름도
4. SCRM 시스템의 주요특징
5. SCRM 시스템 세부구성
Ⅲ. 구축효과 및 활용사례
1. SCRM시스템 구축효과
2. SCRM시스템 구축효과 - 마케팅 효율화
3. 활용사례 - DataMining(추가판매모형)
4. 활용사례 - 대형행사 DM접급 효율화
- 본문내용
-
3. CRM전략 및 SCRM시스템 구축 추진구 분
주요추진내용
CRM전략 개발
(2002년 상반기)
• 전략컨설팅(PWC)을 통한 CRM경영의 공감 및 기반 조성
• 신세계백화점 CRM은?
→ “고객자산관리 및 효율마케팅을 통한 수익성증대 / 경쟁력확보”
• CRM전략 실행 테마 도출
• 신세계 고객정보시스템 현황파악 및 신규 CRM시스템 구축방안 수립
CRM테마실행 &
시스템 구축
(2002년 하반기~
2003년 상반기)
• 신세계 CRM 5대 전략 테마 실행【강남/인천 파일럿 → 전점 확산】
- ① 전략목표고객에 기반한 판촉 효율화 / ② 점포 브랜드고객관리를 통한 브랜드
마케팅 강화 / ③ VIP고객 Loyalty 증대 / ④ 신규고객 고정화 /
⑤이탈예상고객 방지 & WIN-BACK
• SCRM 개발 및 구축완료【2003.5/29 OPEN 】
- 현업요구 사항 수렴을 통한 시스템 요건정의 / 프로그램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