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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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목 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패밀리 레스토랑
(1) 정의
(2) 외부 환경분석
(3) 시장 분석
(4) 결과

Ⅱ. OUTBACK STEAK
1. 탄생과 성장
2. 마케팅 컨셉
3. 인력구조

Ⅲ. SWOT분석

Ⅲ. 4 P 분석

Ⅳ. S T P 분석

Ⅴ. Marketing 전략

Ⅵ. 경쟁사 분석

Ⅶ. 성공 요인

Ⅷ. 성장 전략

Ⅸ. 설문 분석 결과

Ⅹ. 결론

본문내용
Ⅹ. 결론

이제까지 우리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대해 알아보았다.
1990년대부터 맞벌이 부부가 늘어나면서 외식문화가 일반화되고 있다. 외식산업은 21세기 들어 가장 높은 시장확대가 예상되는 시장이다.
고객의 욕구는 점차 복잡하고 다양해지고 있다. 동일한 고객이라도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양한 구매욕구를 나타내며 이런 현상은 더욱 증가될 것이다. 식품산업도 이런 경향에 따라 시장의 세분화와 차별화가 더욱 심화될 것이다. 특히, 그 중에서도 10대층과 어린이, 노인층은 기존의 시장의 주류와 다른 구매특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시장규모와 구매력이 증가하고 있어 향후 식품산업의 주요한 시장으로 부각될 것이다.
따라서 페밀리 레스토랑 역시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거역할 수는 없을 것이다. 점차 더욱 수많은 유사 페밀리 레스토랑이 생겨날 것이고 누가 먼저 소비자의 심리에 적합한 외식업체로서 살아남을 것이가가 관권이 될 것이다.
아웃백 역시 급변하는 시대적 흐름 속에서 우리 문화에 맞는 마케팅구조와 체인 사업으로 발전해 나가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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