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LG전자의 초대형TV(X-CANVAS) 마케팅 환경 및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G전자의 초대형 TV브랜드인 X-CANVAS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CH 01. 회사 및 디지털TV 소개

CH 02. 환경분석

CH 03. SWOT분석

CH 04. STP전략

CH 05. 4P MIX

CH 06. 결론 및 향후 전략


본문내용
......
2.디지털 TV의 성격

디지털 TV란 아날로그 방송보다 잡음이 없어 화질과 음질이 깨끗하고 영상 음성 이외에서 여러 가지 데이터를 실어 보낼 수 있어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즐길 수 ....

⑥ 경쟁자 분석

2003년 주력제품
투자계획 및 전략
LG전자
K/K PDP TV(1000칸델라 이상의 고휘도와 1000:1의 높은 명암비
42“ XGA PDP TV
대형LCD TV에 필수적인
삼성전자
고화질 PDP TV(1000칸델라 이상)
22, 29, 32“ LCD TV 제품 출시, 100만대 이상 생산 계획(54인치 개발 능력)
55“ DIP방식 프로젝션 TV, 40만대 공급 예정
디지털TV 튜너 내장제품 2005년 출시를 통한 북미 수출
......

CH 05. 4P MIX

1. Product
① 브랜드 전략
LG전자의 TV브라운관 생산판매의 , .....

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XCanvas(엑스캔버스) 기업성공사례
  • LG는 3위의 위치에 있다 하더라도 작년에 비해 점유율 1%가 상승하면서 필립스를 제치는 쾌거를 이뤄냈다. 국내 TV시장에서 삼성의 1위 타이틀을 벗게한 LG전자 DD(디지털 디스플레이)부의 전략은 무엇일까? LG의 X-Canvas. 우리는 이번 연구를 통해 X-Canvas의 네임을 내건 LG 디지털 디스플레이 사업부의 성공요인을 분석해 보고자 한다.2. About X-canvas(1) PDP란?PDP는 Plasma Display Panal의 약자로 전면 유리와 배면 유리 및 그 사이의 칸막이에 의해 밀폐된 유리 사이

  • [마케팅] 디지털TV LG `X-CANVAS` 마케팅전략
  • IndexA. 도입부1. 디지털 TV의 성격2. PDP가 주목 받는 이유B. 환경분석1.거시분석2.미시분석 3.SWOT4.현재 PDP의 시장상황 C. OSTP 전략1. Objective2. Segmentation3. Targeting4. PositioningD. 4P Mix1. Product2. Promotion3. Price4. PlaceE. 결 론A.도입부 1.디지털 TV의 성격디지털 TV란 아날로그 방송보다 잡음이 없어 화질과 음질이 깨끗하고 영상 음성 이외에서 여러 가지 데이터를 실어 보낼 수 있어 다양한 정보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을 말한다.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 [마케팅전략] PDP TV 마케팅전략분석
  • 디지털 시대, PDP TV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관리 팀프로젝트 -목차-1. 서론 2. 본론1 - 환경조사 및 시장분석 ㄱ. PDP란? ㄴ. PDP 시장에 대한 개괄적인 설명 ㄷ. 브랜드별 소개 ㄹ. 설문조사 및 분석 ㅁ. PDP 시장의 매력도 분석 3. 본론2 - 각 브랜드별 마케팅 전략 분석 ▶ STP 분석 ㄱ. Segmantation ㄴ. Targeting ㄷ. Positioning ▶ SWOT 분석 ▶ 4P 분석    #촉진(Promotion) 파트 심화 설명 4. 본론3 - 브랜드별 마케팅 분석 및 대안 모색 5. 결론 - PDP 시장

  • [소비자행동론] PAVV(파브)와 X-Canvas(엑스캔버스)의 비교 분석을 통한 X-Canvas의 발전 전략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LG의 -Canvas를 중심으로 삼성의 PAVV의 전략과 이제 비교

  •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마케팅] PDPTV시장 삼성의PAVV와 LG의Xcanvas , SONY의 WEGA마케팅전략 비교
  • 마케팅이 진행되어야 하는 상황에 봉착하였고, 기술력에서 먼저 우위를 점한 기업들은 보다 많은‘명품’TV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매출 증대에 성공하였다. 우리 조원들은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명품TV’의 수요가 증가하는 현상에 흥미를 가지게 되어 PDP TV 시장의 활발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게 되었다. 최근 국내 및 해외에서 왕성한 마케팅을 펴고 있는 삼성의 PAVV와 LG의 Xcanvas, 그리고 브라운관 TV 때부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