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기아 프라이드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경영전략분석, 4P전략,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들어가며
프라이드에 대한 SWOT 분석
프라이드 (SO, ST, WO, WT) 전략 수립
승리 전략 및 이유
레포트를 마치며…
본문내용
프라이는 기아자동차 라인업의 엔트리카다.
모닝이라는 더 작은차가 있긴 하지만 한국시장에서 포지셔닝은 그렇다. 모닝도 더 이상 경차가 아니고 커졌지만, 프라이드도 커지고 호화로워졌다. 같은 등급의 차라도 시대가 변하면서 내공이 달라질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기업전략,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I N D E X 서론 - 현대자동차 소개, 현황 > 현대자동차 - 회사개요> 현대자동차 - 성장과정 및 연혁> 현대자동차 - 기업이념, 경영철학> 현대자동차 - Vision, Mission> 현대자동차 - CI, 기업로고 의미, 슬로건> 해외진출 현황 본론 - 세계시장전략 분석 (1)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

  • 현대기아자동차 현 기업 경영상황분석과 현대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현대기아차 점유율의 하락이다. 내수판매량은 감소하고, 수입차 시장은 급증하는데다, 품질 논란도 끊이지 않고 있다. 따라서 마케팅 4조에서는 이러한 현대자동차의 현재 상황에 대한 문제인식을 가지고 현대기아자동차를 둘러싼 다양한 환경에 대한 객관적 조사와 분석을 한 후, 앞으로 기업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적절한 해결책을 제시해 보려고 한다. 이 전략 보고서를 작성하면서 기업의 제품과 경쟁, 마케팅의 분석, 적용뿐만 아니라 기업의

  • [경영] 현대기아자동차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분석
  • 1. 자동차 시장 산업 구조 분석1) 한국 자동차 산업 구조① 한국 자동차 산업의 특징(1) 한국 자동차산업의 분업구조한국 자동차산업 분업구조는 완성차 업체를 정점으로 하여 1차 수급기업, 2차 수급기업, 3차 수급기업 순으로 계층적으로 편입되어 있는 중층적 구조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중층화의 진행정도는 낮다. 먼저 완성차 업체와 직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의 수가 많다. 자동차 5사와 거래하는 1차 수급기업은 평균 355개사로, 일본의 207개사(자

  • [다국적기업] 유통산업분야 -월마트 기업 분석
  • 경영전략1. 입지전략2. 저가격저비용 전략3. 전략적 제휴4. 사업 다각화5.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공동 전선 Ⅴ. 월마트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 2. 4P 분석3. SWOT 분석Ⅵ. 월마트의 해외 진출Ⅶ. 경쟁사분석 - 이마트1.이마트 소개2.이마트 점포현황3.이마트 발전과정4.이마트 기업연혁 - 신세계5. 이마트 환경분석6. 성공요인7. 내부분석8. 문제점 및 개선점Ⅷ.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1. 월마트ㆍ까르푸 사례2. 월마트와 이마트의 전략 비교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
  • 현대자동차 글로벌 마케팅 전략제안마케팅 전략론 - 목 차 -Ⅰ. 서론1. 현대자동차 2. 경영이념 3. 해외 시장 연혁(2006-)4. 해외시장(1) 성장성(2) 경쟁요소(3) 정부규제(4) 현대자동차 해외영업현황Ⅲ.본론 현대자동차 전략과 마케팅 (미국시장을 중심으로)1. SWOT 분석2. STP3. ‘4P4. 성공요인과 실패요인5. 경쟁사 분석6. 마케팅 사례연구(글로벌 사례연구)Ⅲ. 성과분석Ⅳ. 결론(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 향후 전략2.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