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13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가. 스타크래프트란?
나. 왜 스타크래프트인가?
다. 스타크래프트와 기업경영의 유사성
라. 스타크래프트와 기업경영의 접목과정
마. 5가지 스타크래프트 경영
1.상대의 강점을 공격하라.
2.최상의 전략은 없다.
3.방어보다 공격의 비용이 적다.
4.자신의 본거지에 안주하지 말라.
5.최고가 최상을 만들지는 않는다.
바. 시사점
본문내용
∵스타크래프트란 신세대를 중심으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모아
사회적 문화현상으로까지 떠오른 컴퓨터게임의 일종

∵기존의 컴퓨터게임과는 달리 100% 디지털환경 하에서 컴퓨터
vs 사람의 게임이 아니라 컴퓨터와 네트웍을 매개로 한 사람 vs
사람의 게임

∵기존의 컴퓨터게임은 주로 컴퓨터S/W와 사람과의 게임이므로
결국 사람이 컴퓨터의 S/W를 분석.이해할 경우 게임에서 발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와 변수는 한계를 지니게 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FTA의 현재와 미래
  • 경영전략을 짜야 하는 기업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추어 경영의사결정을 해야 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좋은 것 아니면 나쁜 것”, “예 아니면 아니요” 등의 흑백논리에 반하여, 좀 더 다양한 상황에 대해 결과를 만들어내는 퍼지이론은 경영전략에 활용할 수 있는 좋은 이론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스타크래프트의 각 종족에 따른 지배층의 사회 지배방식 및 경영방식의 차이누구나가 쉽게 공감할

  • [독후감] 경영전략을 대하여
  • 스타벅스의 맛, 브랜드, 서비스와 문화의 차이가 크다. 특히 스타벅스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많이 느끼기 때문에 그 문화의 인식 차이는 더욱 크다.경영전략이라 함은, 경영인으로서의 경영자세의 집합체인 것이다. 전략을 어떻게 잘 세우느냐에 따라 그 기업이 성공할 수도 있고 실패할 수도 있다. 98~99년도에 블리자드에서 개발한 스타크래프트가 우리 생활에서 경영이라 함을 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게이머인 내가 하급 몬스터를 어떻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기업문화와 산업클러스터 요인
  • 목차기업 소개기업 진화과정경영 체제 및 전략기업 문화산업클러스터 요인1. 기업 소개블리자드는 게임업계를 선도하는 개발사이자 유통사로 많은 대중에게 높은 평가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컴퓨터 게임 개발사이다. 완벽한 기획과 최고의 재미를 추구함으로써 블리자드는 설립초기부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완성도 높은 게임을 제작하는 회사로서 호평 받고 있다.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 디아블로

  • 토론문 E sports가 정식 sports 종목으로 채택되는 것이 옳은가
  • 경영전략 정도로 말씀 드릴 수 있겠군요. 이번에는 반대 입장 들어보겠습니다.반대: 파급 효과를 말하기엔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현재 이 스포츠는 ‘스타 크래프트’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종목이 스타크래프트 중심으로 편향 되어 있습니다. 물론 워크래프트, 피파 온라인 등, 20여 종이 넘는 다른 게임 종목이 있지만 ‘스타 크래프트’에 비해 사람들의 관심이 턱없이 부족합니다. 그런 인기가 없는 콘텐츠의 경우, 관중도 없을

  • 블리자드 한국진출 기업분석
  • 크래프트 출시,비벤디 코리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로 개명2005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한국 상용와 서비스 시작,상용화 3일만에 동시접속자수 10만명 돌파2007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블타는 성전 출시2008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리치왕의 분도 출시2009년 현재 블리자드 연매출 6조원 이상으로 예상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매출 평균 1300억원,전세계 유료회원 1150만명 돌파스타크래프트2, 디아블로3 개발중2. 8가지 핵심 경영방침Gam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