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한국 화장품 국제시장 진출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주요 국가 분석
Ⅱ 주요 국가의 화장품 시장 분석
(3C에 근거한 Brand Essence 도출)
Ⅲ 브랜드 표현 형태 제안
Ⅳ IMC 전략 실행
본문내용
1. 언어 (영어 선호도)

영어와 동일한 어순(SVO), 익히기 쉬워 선호가 높으며
관광업의 발달로 사용이 활발

한국과 비슷한 수준의 영어 구사, 사교육 투자가
많으며 한국의 영어마을에 주목 중

미국과의 전쟁으로 영어를 천시해왔지만,
국제화 되는 추세에 맞춰 반감이 줄고 있음

인도네시아 식 영어를 구사하는 경향이 크며,
미국 영어를 쓰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낌

영국 식민지 기간을 거치며 영어가 발달, 전 사회적인 영향을 끼친다

베트남을 제외한 네 국가 모두 영어 선호도가 높으며, 베트남 역시 최근 추세에 맞춰 관심과 교육이 증가하고 있다 (영어로 된 브랜드 표현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마케팅원론] 마케팅 스터디 노트 - 기업 마케팅 총정리 요약본
  • 전략 수립(Product-Market Expansion Grid); 이는 미래 상황 분석에 유용한 도구이다.기존 제품 새로운 제품기존 시장1. Market penetration(시장 침투 전략)ex) 소주 버리기기존 고객이 더 많이 쓰게 함하루 세 번 이빨 닦기3. Product development(약간 변형/개량/보완된 새로운 제품 판매)ex) 기존의 제품과 연관이 있는 것. 업데이트, 교환을 시킴.새로운 시장2. Market development(시장 진출)ex) 해외 진출. 해외 판매.4. Diversificationex) 전혀 새로운 제품을 전혀 새로운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국제마케팅 전략10(3) 세계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

  • [경영학] [국제경영학]아모레퍼시픽 `라네즈`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A+리포트)
  • 라네즈의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분석목 차-Ⅰ. 라네즈의 국내 현황 (LANEIGE in Korea)Ⅱ. 라네즈의 중국 진출 (LANEIGE in China)ⅰ. 중국 진출 배경 이해 : 국제제품수명주기 ⅱ. 중국 진출 환경 및 진입방식ⅲ. STPⅳ. 진출 과정 및 방식의 변화ⅴ. 4P 현지화 마케팅ⅵ. 중국 진출 성과Ⅲ. 향후 발전 방향 모색 (Over the China)ⅰ. 성공요인 분석ⅱ. 전략 대안Ⅳ. 참고문헌 Ⅰ. LANEIGE in Korea 라네즈는 AMORE PACIFIC((주)태평양)의 화장품 브랜드 중 하나로서 20대 여

  • DHC 마케팅전략 레포트
  • 화장품사업부문, 건강식품사업부문, 이너웨어사업 부문, 에스테틱사업 부문, 통ㆍ번역사업부문, 출판 사업 부문, 교육 사업 부문, 리조트사업부문 등 많은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지속적인 변화를 통한 유통혁신을 이어가고 있다.1995년 DHC U.S.A. Inc 설립을 시작으로 세계 시장에 진출한 DHC는 2002년 드디어 국내에 상륙, 전화와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통신판매 화장품으로 한국에 진출하였다.천연성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DHC

  • [마케팅]`라네즈` 화장품 마케팅전략과 촉진전략 분석
  • 화장품 업계 NO.1 LANEIGE의 명성과 위치를 더욱 확고히 굳히기 위한 전략을 세워 보고자 하여 태평양 화장품의 LANEIGE를 선정하게 되었다.Ⅰ. 기업분석기업소개 및 연혁(1) 기업소개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사업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 왔으며 오늘날 외국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일찍부터 국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