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물류] Fast Fashion의 물류 관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urrent situation
2. Inditex Group
3. Uniqlo
4. Mango
5. Conclusion
본문내용
What is Fast Fashion?
from catwalk to store in the fastest time
to capture current trends in the market.

describe clothing collections based on
the most recent fashion trends presented at Fashion Week

allow the mainstream consumer to take advantage of current clothing styles at a lower price

Marketing Driver
desire for consumption of new designs as close as possible to the point of creation.


reducing the time cycles from production to consumption
fast, low price and disposable


Supply Chain

Add value and reduce cost in the process of moving goods

Selecting a merchandising vendor


Supplier’s respons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화의 해외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물류가 복잡하게 되고,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모든 신제품이 매출 증가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라는 판단으로 2002년 가짓수를 1만 7천개에서 1만개로 줄이게 된다. 품목 수는 현재까지 꾸준하게 줄여 현재는 약 9천개로 집계되고 있다. 그리고 특정 국가를 제외하고는 모든 매장에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구매수량을 유지하고 있다. 매출이 높은 품목은 살리고, 매출이 낮은 품목은 줄이는 생산관리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는 ‘ABC분석’을 철저히

  • [공무원면접] 시사상식
  • 관리원에서 고시한 녹차, 인삼물류, 주류 등 모두 151개이다.보성녹차를 비롯해 해남 겨울배추, 고흥 유자, 장흥 표고버섯 등 지리적 표시제에 등록되면 시장 차별화를 통한 부가가치 향상 및 지역경제 발전과 품질향상이 기대되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믿을 수 있는 상품 구입이 가능해진다. 쿨링오프(청약 철회권) 과장강요로 물품을 구입했을때 소비자가 일정기간안에 계약취소, 계약금 환급 등을 할 수 있는 제도.원치않는 계약이나 잠깐의 판단착

  • [국제경영] 아모레퍼시픽의 대만, 홍콩, 인도 진출 방안 분석
  • 국제영화제 수상작인 ‘마이네임이즈 칸’의 여주인공으로 인도 안에서 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이미지도 상당히 높아진 까졸을 CF모델로 활용할 수 있겠다. CF 모델은 기업의 이미지와 하나가 되기 마련이다. 까졸의 높아진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인 설화수의 이미지를 높여주며 현지의 해외브랜드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쉽게 점유율을 증대해 나가는 전략을 펼 수 있겠다. ② CM송의 활용인도의 영화는 Bollywood라 불리는 인도 방화가 전국 영화관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관리재고방지를 위해 1년 4분기로 나누어 판매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설, 어린이날, 방학 등 각종 절기, 연휴 등에 맞춰 제품기획과 공급계획을 세운다.2) 표준바코드상품마다 물류창고에 들어오는 시기에 고유번호를 부착하여 매장에서 필요한 물건을 보고 인터넷을 통해 조달이 가능하도록 하고, 인터넷 판매 시에는 배달시간대를 고객을 정하게 하고 그 현황을 고객의 휴대폰 문자서비스나 이메일로 실시간으로 전달해 준다.3) 월마트의 물류

  • [경영학]국내 패션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 현황 및 방안에 관한 연구
  • FASHION SITE >1. 관련단체, 교육기관http://www.sfw.co.kr : 한국 패션 협회http://www.kofoti.or.kr : 섬산연 홈페이지 http://www.ktnet.co.kr/Business/etc/kofoti : 한국 섬유산업 연합회http://www.textile.or.kr : 섬유산업 개발 연구원http://www.skc.co.kr : 한국현대의상박물관http://www.sfi.co.kr : 삼성 패션 연구소http://www.fashion.keimyung.ac.kr : 계명대 섬유, 패션정보 사이트http://www.kookjefashion.com : 국제패션디자인학원http://www.uriel.net/~seedae : 시대패션디자인아카데미http://www.ideafashion.co.kr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