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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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선정동기
3.기업현황
-국내시장 -글로벌시장 -중국시장
4.진출전략
-고급화 -현지화 -4P분석
5.SWOT분석
6.문제점 및 해결방안 제시

본문내용
글로벌화에 가속화를 가하는 이랜드

글로벌화에 가속화를 가하면서 많은 해외 브랜드 인수 및 중국시장 1위라는 결과를 내고 있는 이랜드가 어떻게 해외진출전략을 펼쳤는지 알고 싶었다.

또한 한국에서는 중저가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는 이랜드 브랜드들이
중국에서는 고급화 전략으로 명품으로 자리잡은 사실이 흥미롭게 느껴졌다.

더욱이 해외브랜드가 주를 이루는 패션브랜드들 사이에서 한국브랜드가 해외에 진출해 성공을 이룬 사례는 연구해볼 만 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었다.

1992년 중국수교 전 대만에 진출하여 시장조사 및 현지화된 인재육성 진행  
1994년 상해법인 설립 (공장, 생산지사)
1996년 여성복을 중심으로 이랜드 런칭
2011년 이랜드, 스코필드, 티니위니 등 19개 브랜드 4201개 매장 보유(2011년 5월 기준)
2001년 100억원 돌파 이후, 10년째 40% 매출 성장률을 보이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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