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GS리테일 조직문화와 효과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08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URPOSE
2.INTRODUCE
-GS retail
3.ANALYSIS
-Theoretical
background
GS retail
: Organization culture
: Effectiveness
4.CONCLUSION
-Practical implications
- 본문내용
-
소매시장 위축에도 규모와 매출의 꾸준한 성장, 업계1위
2011년 3분기까지 누계매출액 2조9474억원, 순이익 745억원
편의점 GS25
2011년 약 1300개
신규점포 개설
미스터 도넛
도넛시장 규모 연평균
25% 매출성장률
왓슨스
헬스&뷰티시장 규모
연평균 30% 매출성장률
불확실한 소매유통시장
국내외 경기악화
가계부채 증가
대형소매점 규제 강화
국민 소비 위축
불확실한 소매유통시장 환경 속에서
GS리테일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