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론] GS리테일 조직문화와 효과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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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PURPOSE
2.INTRODUCE
-GS retail
3.ANALYSIS
-Theoretical
background
GS retail
: Organization culture
: Effectiveness
4.CONCLUSION
-Practical implications
본문내용
소매시장 위축에도 규모와 매출의 꾸준한 성장, 업계1위
2011년 3분기까지 누계매출액 2조9474억원, 순이익 745억원

편의점 GS25
2011년 약 1300개
신규점포 개설

미스터 도넛
도넛시장 규모 연평균
25% 매출성장률

왓슨스
헬스&뷰티시장 규모
연평균 30% 매출성장률

불확실한 소매유통시장
국내외 경기악화
가계부채 증가
대형소매점 규제 강화
국민 소비 위축


불확실한 소매유통시장 환경 속에서
GS리테일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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