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작성 기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9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문지 작성
외식 문화와 만족도 관련
설문 방식 예
주의할 점
본문내용
귀하가 의류나 패션잡화를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① 가격     ② 브랜드    ③ 디자인    ④ A/S      ⑤ 품질 ⑥ 기타(          )


 귀하가 의류나 패션잡화를 구매할 때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은 무엇입니까? (복수 응답 가능)
① 가격     ② 브랜드    ③ 디자인    ④ A/S      ⑤ 품질 ⑥ 기타(          )


귀하가 의류나 패션잡화를 구매할 때 중요하게 고려하는 사항을 2가지만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가격     ② 브랜드    ③ 디자인    ④ A/S      ⑤ 품질 ⑥ 기타


귀하가 의류나 패션잡화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사항을 우선순으로 표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가격( )     ② 브랜드(    ) ③ 디자인( )    ④ A/S( )     
⑤ 품질( ) ⑥ 기타(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학] 시장조사 이해하기
  • 경제학 시장조사 이해하기목 차1. 시장조사 기초(계획수립)2. 자료의 수집과 활용3. 전화조사4. 설문지 작성 절차 및 표본 추출1. 시장조사 기초(계획수립)  시장조사 - 마케팅 의사 결정을 위한 실행 가능한 정보의 제공을 목적으로 자료를 체계적 으로 획득-분석-해석하는 객관적이고 공식적인 과정.  시장조사의 절차 : 문제의형성과인식 -  조사목적의 정립 - 조사계획의수립 - 실사준비 - 실사단계 - 결과분석 신뢰성 - 조상에 있어서 유사

  • [통계학] 온라인 게임에 대한 평가 모델에 대한 연구
  • 기초적으로 알려주는 시스템)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그렇지 않다. ③ 보통 ④ 대체로 그렇다. ⑤ 매우 그렇다. 10. 귀하께서 즐기시는(혹은 즐기셨던) 온라인게임에서 제공하는 튜트리얼이나 가이드에 대해 만족을 하고 계십니까?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그렇지 않다. ③ 보통 ④ 대체로 그렇다. ⑤ 매우 그렇다. 11. 귀하께서는 게임 주요 컨텐츠(스토리, 퀘스트 등)를 중요하게 생각하십니까? ① 전혀 그렇지 않다. ② 그렇지 않다. ③ 보통 ④ 대체

  • 본인이 관심있는 사회복지 관련 주제를 하나 선정하여, 주제에 맞는 질문지(설문지)를 작성해 보시오
  • 작성해주세요) ② 아니오(16-5번~16-6번 문항을 작성해주세요.) ③ 모르겠다.16 - 1. 하실 의향이 있다면 그 동기는 무엇입니까?① 남을 돕고 싶어서 ② 사회 경험을 쌓기 위해 ③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기 위해④ 새로운 단체에 가입하거나 새로운 친구와 가까워지기 위해 ⑤ 기타 ( )16 - 2. 어떤 분야가 적당하다고 생각하십니까?① 종합복지관 ② 노인관련 ③ 장애인관련 ④ 아동관련 ⑤ 여성관련 ⑥ 사회단체⑦ 기타( )16 - 3.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빈도

  • FC(Financial Consultant)의 직무분석 보고서
  • 설문지진술문을 기초로 중요도, 예비도, 사용빈도, 직무만족도를 조사⁃ 설문지 작성방법∙ 각 항목에 대한 척도(5분척도)를 정하여 작성∙ 질문의 필요성, 충분성, 응답가능성을 고려하여 설문지를 작성∙ 질문의 표현을 명료하고 쉽게하며 유도하는 질문은 삼가하여 작성∙ 질문의 순서를 고려하여 작성∙ 예비조사를 통한 질문의 수정 및 보안⁃ 붙임1 - 설문지 양식-4) 조사대상의 분포남녀비율은 남성 15명 여성 15명으로 각50%의 비율로 선정

  • 사회조사와 사회통계의 기초
  • 조사방법론 사회조사와 사회통계의 기초Ⅰ. 사회조사의 기초1. 사회조사의 과정2. 조사설계3. 표본추출4. 조사의 진행5. 설문지 관리와 통계준비6. 통계분석Ⅱ. 사회통계의 기초1. 통계의 개념과 종류2. 변수(변인, variable)3. 변수 측정의 수준과 분석방법4. 정규분포곡선5. 가설Ⅰ. 사회조사의 기초(17-31)1. 사회조사의 과정주제/연구가설의 설정 → 자료(정보) 수집 → 조사준비(조사설계/조사계획 작성) → 설문지 작성/자문 → 표본추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