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VIPS 소비자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VIPS?
(1) VIPS 소개
(2) Y’Z 파크 소개
(3) 홍대 VIPS 소개

2. ANALYSIS
(1) 경쟁 업체 분석
(2) VIPS 4P 분석
(3) VIPS S.W.O.T 분석
(4) VIPS 전략 분석

3. SURVEY
(1) 설문 종합 소개
(2) 소비자 성향 파악
(3) Y’Z 파크 설문 결과 분석
(4) VIPS 설문 결과 분석
(5) 인구 통계 분석
(6) 심층 인터뷰

4. SUGGESTION
(1) 설문분석을 통한 VIPS 문제점 도출
(2) 전략 제안

5. CONCLUSION
(1) 시사점
(2) 결론

(*) 팀 프로젝트 진행 일지
(*) 역할 분담
(*) 참조
본문내용
1.VIPS?
(1) VIPS 소개
순수 국내브랜드 (CJ푸드빌 자회사)

대표이사 김의열

1997년 등촌점 첫 1호점

국내 정통스테이크 하우스와 샐러드 바

고급스러움과 고객 접근성 강조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레스토랑) 1위

최근 불황에 무차별 확장이 아닌
기존 점포의 내실을 다지려고 함

현 77개 점포 (수도권 50, 지방 27)


2010년 매출액 기준, 아웃백을 제치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1위 달성

(2) Y’Z 파크 소개

지하 5층, 지상 11층.
연면적 2만9000m²(약 8773평),
건축면적 1667m²(약 504평) 규모.

10~20대의 젊은 고객들을 타겟으로 함.

유니클로’ 매장 전국에서 2번째 규모

홍대입구역 및 공항철도역 사이 위치(역세권)

스타피카소 인수 후 2년만에 흑자전환

내년 예상 매출액 약 450억여원

분양임대가 아닌 회사에서 직접 매장 관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관광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경주지역 관광호텔 객실 투숙객 중심으로 --
  • 행동의 개념 및 구매의사결정 과정 61. 소비자 행동의 개념 62. 소비자 구매의사결정 과정 93. 관광객 의사결정 과정의 특성 11제 2 절 호텔 이용객의 호텔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131. 호텔 이용객의 호텔 선택 과정 132. 호텔 이미지가 호텔 선택에 미치는 영향 163. 호텔 선택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20제 3 절 호텔 선택에 관한 선행 연구 311. 국외 연구 312. 국내 연구 35제 3 장 실증 분석 38제 1 절 가설의 설정 38제 2 절 조사 설계 401. 조사대상과

  • [경영전략] 외환카드 소비자행동론적 관점에서 경영전략
  • 분석모델:이정재제품:플래티늄 카드 강조점:기존의 골드카드보다 한 차원 더 높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품격 카드 강조 메시지:“내 방이 생겼다. 드디어 나도 외환 플래티늄 클래스다.”한계점:엄선된 회원에게만 발급되는 카드이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는 고품격 카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제대로 포지셔닝하고 있지 못하다. 또한 제한된 회원에게만 발급하는 고품격 카드를 대중 매체인 TV를 통

  • [여성마케팅] 여성을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마케팅전략분석
  • 『소비자 행동론』, 도서출판 석정.이학식안광호하영원(2001) 『소비자행동』, 법문사.페이스 팝콘(2001), 『클릭! 이브 속으로』, 21세기 북스.성기훈(2002),구매평가기준에관한연구,중앙대학교 국제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주남식(1994),승용차소비자의구매행동에관한실증적연구,전남대학교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한국자동차공업협회 정보조사팀(1999), 자동차에 관한 소비자 의식 조사 결과한국자동차공업협회(2002), 「2003년 자동차산업 전망」

  • [졸업논문][외식경영] 대학생들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소비자 구매행동 영향요인을 다루었다. 제 3장에서는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을 분석하였고, 제 4장은 연구가설 및 분석방법에 대하여 논하였으며, 제 5장에서는 실증연구 결과분석을 하였다. 제 6장에서는 제 5장에서 도출된 결과를 요약한 후 시사점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본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을 제시하였다.Ⅰ. 서 론현재 시장뿐만 아니라 미래 시장에 대한 불확실성(uncertainty)과 불확정성(indeterminacy)은 오늘날 기업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 [소비자행동론] 매스티지 마케팅
  •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형성된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50센트짜리 모닝커피보다 누구나 알아볼 수 있는 스타벅스 고유의 로고가 찍힌 종이컵에 자신의 기호에 맞게 조리된 5달러짜리 커피를 선호한다. 한때 압구정동에서 스타벅스나 커피빈의 컵을 들고 다니는 것이 유행했던 적이 있었다. 사람들은 패션뿐만 아니라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꾸미게 되었으며, 또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길 원한다. 이러한 소비심리를 지닌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