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미국시장진출위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미국 시장 진출 배경

미국의 커피 문화

미국의 커피 시장 현황

카페베네 미국 진출 전략
-SWOT
-STP
-Marketing 4P Mix
-까페베네의 단계별 성장 전략

카페베네 이문화 극복 노력

카페베네 경쟁력의 원천이란?
본문내용
고급화, 현지화

미국 내 커피전문점의 분위기는 실용적이고 편안한 분위기 그친다.
그 점을 공략하여 인테리어 고급화 전략 실행.
뉴요커가 선호하는 커피 맛, 원두 품종, 사이드 메뉴 등 전반적으로 매뉴얼을 새롭게 구성했으며 로스팅도 현지에서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 카페베네 소개II. 커피시장 분석1. 국내 커피시장 현황2. 커피로 읽는 소비심리III. 카페베네 분석1. SWOT전략 분석2. STP전략3. 4P전략IV.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략1. 뉴미디어 마케팅1) SNS 마케팅2)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케팅2. PPL 마케팅1) PPL의 정의2) PPL의 장점과 효과3) PPL의 단점4) 카페베네의 PPL 마케팅3. 감성 마케팅1) 대외활동 마케팅2) 문화지원 마케팅V. 카페베네의 해외진출 1. 해외 시장 진출의 계기 및 현황2. 해외진출을 위한 기반 마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위한 글로벌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스타벅스,카페베네 향후전략제안
  • 시장과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서 글로벌화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다.우리는 앞서 설명했듯 커피전문점 , 커피산업에서의 글로벌 전략을 알아보려 한다. 따라서 커피전문점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스타벅스의 사례와 토종브랜드로서 글로벌화를 추진하며 진행 중인 카페베네의 사례를 분석하고 결론을 내리기로 하였다. 스타벅스 분석세계커피시장의 대표 브랜드, 스타벅스1.스타벅스 기업소개스타벅스는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 본사를 두고 현재

  • 카페베네 caffebene 경영전략분석과 카페베네 마케팅 SWOT,STP,IMC,4P전략 분석
  • 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공격적인 PPL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가 깊숙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4. 시장상황분석국내 커피시장 규모는 2009년 2조3000억원(닐슨 데이터 및 주요 커피전문점 매출 기준)에 달한 것으로 추정된다. 한 해 전(1조7800억원)에 비해 23% 성장했다.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글로벌 브랜드가 아

  • [글로벌전략] 연예기획사의 전략적 제휴(YG - 니콘, 싸이더스HQ - 카페베네)
  • 진출“싸이더스HQ는 국내최대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카페베네의 동남아 진출을 위해 준비중인 한류 스타마케팅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카페베네 대표이사 김선권송중기박재범장혁1234567Global StrategyIII . 싸이더스 HQ – 카페베네전략적 제휴제휴성과카페베네의 성과2012년 현재 700번째 가맹점 오픈스타마케팅을 통한 높은 인지도의 결과 현대조형연구보고서카페 프렌차이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석1234567Global StrategyIII

  • 카페베네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적극 진출할 계획이다. 카페베네는 국내에서도 이러한 스타마케팅을 통해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데 2008년 브랜드 런칭 이후 공격적인 PPL을 통해 대중들에게 브랜드가 깊숙이 인식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우리는 먼저 국내 커피시장의 현황, 전망에 대해 알아 본 후, 이 시장 내에서 커피전문점 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마케팅 전략을 펼쳐 온 카페베네를 중심으로 알아보도록 할 것이다. Ⅱ. 커피시장 분석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