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 성공사례 강릉시 사천진리 장안횟집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음식점 선정동기


2. 업소정보


3. 운영 및 주 메뉴


4. 매출규모


5. 결 론

본문내용
1. 음식점 선정동기
거리적 제한 때문에 1년에 한번 방문할까 말까 하던 강릉시 사천진리 소재장안횟집을 선정하게 된 이유는 워낙 오징어를 좋아하는 개인적인 취향과 맞았지만 워낙 오징어물회로 유명하여 전국 방방곡곡에서 찾아 올 만큼 유명하기에 이번을 계기로 성공 노하우를 알 수 있을까 해서 선정하게 됐습니다. 시간적 보안적 문제로 자료를 충분한 조사를 못한 점 아쉽게 생각 합니다.

2. 업소 정보
1). 주 소 : 강원도 강릉시 사천진리 86-64번지
2). 업소명 : 장안횟집
3). 전 화 : 033-644-1136
4). 규 모 : 100평 (200석)
5). 찾이가는길: 강릉에서 해안도로로 주문진 방향으로 5분정도 가다보면
사천항구 쪽에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경영] 어촌체험마을의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과 개선책 제시
  • 조사의 배경 및 목적Ⅱ. 본론제1절 어촌체험마을의 현황과 선정 기준 제시 1. 어촌체험마을 목적2. 어촌체험마을 사업 추진 현황3. 어촌체험마을 실적 및 성과4. 성공마을과 실패마을의 선정 기준제2절 어촌체험마을 성공사례 1-장사마을 1. 장사마을 소개 및 현황2. 장사마을 성공요인 집중분석 제3절 어촌체험마을 성공사례 2-계도마을 *직접 방문 1. 계도마을 소개 및 현황2. 계도마을 성공요인 집중분석 3. 계도마을 SWOT 분석4. 계도마을의 개선

  • [마케팅] 갈골마을 한과 마케팅전략 수립
  • 전략 (4) - Place 261. 갈골 한과의 place 현황 분석 262. Place 마케팅 전략에서의 중점사항 263. Place 전략의 확대 28Ⅸ. Marketing Mix 전략 (5) – Brand 281. 브랜드의 현재 상태 분석 282. 브랜드 아이덴티티 수립 303. 브랜드 포지셔닝 304. 실행 305. 브랜드 자산의 정기적인 측정 31Ⅹ. 결론 및 향후 기대방안 32* 참고문헌 33* 내용요약편‘한과 브랜드의 대표자, 새로운 트렌드의 선도자가 된다.’강릉시 사천면 갈골 한과 마을은 가내 수공업 방식을 유지함으로

  • [기업분석] 세스코 기업사례 분석
  • 분석Strength.시장 선도자 : 국내 업계 1위경영자의 전문성홈페이지 Q&A를 통한 통합 마케팅기술연구소를 통한 끊임없는 연구와 적용CESCO man을 통한 책임성 추구CESCO zone 마크를 통한 관계마케팅ISO 9002 인증획득Opportunity.위생에 대한 관심 증가곤충 출현에 따른 피해 사례 증가Weakness.CESCO 기업명에 대한 인식 부족타겟 마켓의 모호함수요에 따른 적절한 공급 가능 여부계절에 따른 수요 변동Threat.경쟁사의 증가테러

  • 중국 음식 레포트
  • 성공한 경우도 있고 실패한 경우도 있다. 성공 요인과 실패 요인을 잘 분석해 보면 보다 성공 확률이 높은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을 것이다. 일단은 그들의 사례를 분야별로 살펴보도록 하자. 첫 번째로는 한국의 전통 음식으로 중국시장을 공략한 경우이다. 많은 한국 전통 음식 중 현재 중국에서 성업하고 있는 음식으로는 삼계탕과 불고기를 들 수 있다. 삼계탕으로 성공한 경우는 선양에서 삼계탕 집을 운영하고 있는 장현석 씨가 있고 불고기 등

  • [관광개발론] 강릉 안목 해안의 관광명품화를 위한 획기적인 해안 개발방안
  • 조성하겠다는 환경 친화적 계획이 실현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였을 경우 관광객들이 하루에 구경하고 가는 것이 아니라 하룻밤 이상을 묶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강릉시 지역경제 개발에도 큰 도움이 되고 이를 위해 셔틀버스 운영과 숙박시설을 좀 더 강화하여 관광객을 좀 더 편하게 관광하고 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관전 포인트이다. 2010/11/11(목) 저녁 강릉 안목 해수욕장 경내 Coffee Shop업소 외부, 유람선 커피숍 외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