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초코파이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0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거시환경분석

2. 시장분석

3.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4. SWOT 분석

5. 핵심성공요소도출(KFS)

6. 마케팅 목표 수립

7. STP 전략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8. 마케팅믹스(4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9. 결론
본문내용
확고한 웰빙 이미지를 구축하여, 오리온 쵸코파이의 점유율을 45%로 향상시킨다.
( 현재 30~40%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ORION 경영분석과 오리온 국내외 마케팅전략분석및 오리온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레포트
  • 브랜드나 제품을 현지에 정착시킨 후에 다른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전략을 통해 초코파이가현지에 정착할 수 있었으며, 현지에서 경쟁하는 다른 업체에 비해 경쟁우위를 점하고 있다.4. 오리온의 현재 마케팅전략1) 국내시장전략(1) 제품의 프리미엄화2000년대에 들어서면서 국민 소득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였고 웰빙트렌드의 확산과 멜라민 파동 등으로 인해 제과산업에도 제품 안전성, 건강지향성 및 고급화가

  • 오리온 ORION 기업분석과 마케팅사례분석
  • 오리온이 과거 pepsico사와 협력관계를 맺고 현재는 사업 다각화를 통한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오리온그룹을 선정하게 됐다. 경영학원론의 이론들도 가장 폭넓게 알아볼 수 있는 제조회사이자 모회사를 기본으로 한 지주회사라는 점, 타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준으로 현재까지 급속한 성장을 이루었다는 점이 가장 큰 선정이유이다. Ⅱ. 오리온 기업분석1. 기업소개 및 연혁-제과 사업을 모태로 다양한 사업영위중인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초코파이는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초코파이는 중국진출 6년 만에 베이징, 상해 등 이른바 중국의 선진도시들에서 지금 맥도날드와 코카콜라에 버금가는 성공한 식품의 반열에 올라가 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내 파이시장에서 시장점유율 63%를 차지하며 브랜드 구매율, 충성도, 인지도 등 각종 부문에서 2003년까지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본 보고서에서는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어떠한 방식의 진입과 현지 조사 및 마케팅전략,

  • [국제마케팅] 식품산업의 국제화 전략
  • 국제마케팅식품산업의 국제화 전략목록Ⅰ.서론ⅰ.식품산업 국제화 이론의 소개ⅱ.식품산업 국제화의 필요성과 목적Ⅱ.본론본론-Ⅰ1 국제 식품산업 현황1). 국내 식품산업의 경쟁력 취약 2). 신제품 개발의 뒷받침 필요본론-Ⅱ.식품산업 국제화 전략 방법사례 : 오리온 초코파이(1)제과시장의 특징.(2)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입과 성공(3)오리온의 연혁(4)경쟁사분석(5)오리온 초코파이의 마케팅전략(6)가격전략 - 1) 기업내부요인-2) 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