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브라더스 인적 자원 관리 사례 조사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불고기 브라더스 소개
2.주요 조사 방법 및 일정
3.인사 제도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 , 한계점
4.출처
본문내용
불고기 브라더스의 연혁
2006년 4월 정인태 회장, 이재우 사장 ㈜이티 앤 제우스 공동 설립
2006년 4월 전 청와대 한식 조리 팀장 정찬부 본부장 영입
2006년 10월 직영 1호점 강남점, 12월 명동점 오픈
2007년 사당점, 일산점, 목동점, 염창점, 서교점 오픈
2008년 수원 인계점, 부천 중동점, 서여의도점, 부산 해운대점 오픈
2009년 왕십리역사점, 평택역사점, 타임스퀘어점, 은평이마트점,
서울 역사점 오픈
2010년 용산아이파크몰점, 현대무역센터점, 파이낸스센터점,
천안 신부점,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코엑스점, 광주
상무점, 명동 별관 오픈
2011년 창원 중앙점, 동탄메타폴리스점, 울산 삼산점 오픈,
해외 1호점 필리핀 Greenbelt 5Store 오픈
12월 대전 복합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 서관 지하 1층) 오픈 예정

불고기 브라더스의 인사 구조 (본사)

관리 지원본부의 부서들은
불브 중심으로 운영됨

철판&부대찌개는 최근에 런칭한 사업임(현재도 이티엔 제우스의 주력은 불고기 브라더스임)

현재 메뉴개발과 해외 프랜차이즈등의 핵심 부서들도 불브를 타겟으로 하고 있음
참고문헌

- http://www.bulgogibros.com/ (불고기 브라더스 공식 홈페이지)

- http://www.twitter.com/bulgogibrothers/ (불고기 브라더스 트위터)

- 인사관리론, 김식현 저

http://blog.naver.com/beckham2y?Redirect=Log&logNo=140141512528
http://blog.naver.com/liuxing77?Redirect=Log&logNo=300195764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경쟁우위에 근거한 전략(가치제안 사례 -다이소, 삼성, 불고기브라더스의 사례)
  • 사례 ⑴ Operational Excellence (운영효율성) - 다이소 ⑵ Product Leadership (혁신제품) - 삼성 3D TV ⑶ Customer Intimacy (고객친밀성) - 불고기 브라더스 ⑴ Operational Excellence (운영효율성)- 다이소 1. 기업소개2. 가격전략(저가가격)① 제품 ․ 원재료 공급 관련 저가격 전략 ② 거래처 (공급업체)를 이용한 저가격 전략 ③ 획기적인 유통 ․ 물류시스템을 이용한 저가격 전략 ④ 제품개발과 관련된 저가격 전략3. 유통 & 물류전략 ① 전사적 자원 관리시스템(Enterpr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인력난
  • 사례( 썬앳푸드, 베니건스,cj푸드빌,)① 썬앳푸드 - 멘토제로 결속력 강화썬앳푸드(주)는 매장당 직원수가 많은 토니로마스와 매드포갈릭을 대상으로 멘토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멘토(mentor)란 ‘경험있고 믿을 수 있는 조언자’를 의미하는 말로 2~3년 이상의 경력직원이 멘토가 돼 1인당 3명의 멘티(후배직원)를 관리하고 있다. 멘토는 멘티들의 근무태도 및 업무능력, 조직적응력 뿐 아니라 각종 애경사를 챙기는가 하면 개인적인 문제에 대한 카운슬

  • 블고기브라더스, 죠죠엔
  • 외식창업프로젝트 : 불고기브라더스, 죠죠엔Eating-out founding project : Bulgogi brothers, JoJoen주제어(Key words) : 불고기(Bulgogi), 야키니쿠(Yakiniku), Bulgogi brothers, JoJoenⅠ.서론1. 주제선정 및 동기1) 세계인이 가장 먹고 싶어 하는 한식 1위 불고기한식에는 많은 음식이 있다. 한 조사에 의하면 세계인이 가장 먹고 싶어 하는 한식으로 불고기가 선정되었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작년에 조사한 각 나라별 가장 먹고 싶어 하는 한식순위 자료에 의하면 20년 전부터 현

  • 아웃백,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Outback,Outback마케팅전략
  • 분석김치 가미고소한 맛 가미불고기 양념 사용Seasoning1-3) Outback만의 한국인 입맛4-13내부 환경의 분석Kid tourNewguest party봉사활동Sponsor1-4) Outback만의 한국인 입맛4-14내부 환경의 분석지역별 가격차등 제도런치메뉴 활성화1-5) Outback만의 가격전략4-15내부 환경의 분석지역 밀착형Grassroots 마케팅누구나 받는 할인 혜택불필요한 비용절감직원관리-인센티브제Outback 회원1-6) Outback만의 마케팅전략4-16내부 환경의 분석2-1) 경영자원공장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및 승진기회 제공 등 직무를 행함에 있어 다양한 동기를 부여하여야 한다.아웃백의 경우 기본적으로 점주와 매니저 이외의 모든 직원은 시급제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하지만 시급제라고 하더라도 능력에 따른(서버의 경우 테이블 매출 여하에 따라)시급을 받는다. 또한 시급제이면서도 1년 이상 근무자에게는 퇴직금을 보장하며, 이뿐 아니라 산재 보험, 건강보험, 경조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WOTStrength-전 영업점의 독립책임경영체제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