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경영혁신 사례분석-쿠쿠홈시스,한스킨 혁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사례기업1 쿠쿠홈시스
1.기업소개
2.경영철학
3.경영혁신사례
4.내가제안하는 쿠쿠의 경영혁신전략
5.결론
사례기업2 한스킨
1.기업소개
2.경영혁신사례
3.내가제안하는 한스킨의 경영혁신전략
4.결론
- 본문내용
-
쿠쿠에서 포지셔닝을 위해 쓴 방법은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과 이미지에 의한 포지셔닝이라 생각된다. 신문광고에서는 주로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방법을 이용해 밥솥의 장점과 혜택 등을 나열해 주었고, 방송광고에서는 속성에 의한 것도 있었지만 주로 이미지의 의한 포지셔닝( 쿠쿠로 한 밥 맛에 감탄하는 중국요리사, 쿠쿠하세요-맛있는 밥을 하세요란 뜻-를 외치는 광고모델 등 )을 이용해 맛있는 밥=쿠쿠라는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심어졌을 것으로 생각된다. 또한 '여자들은 다알아요' '어머니 쿠쿠하세요' '밥 먹는 사람들은 쿠쿠가 있어야한다'라는 간결한 문구를 통해 주타겟이 주부들의 소비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