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옵티머스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PPT발표대본포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2011 HOT ISSUE

상황분석

BRAND 분석

USER INSIGHT

PROBLEM

SWOT 분석

구매자 분석

CYON CASE

SOLUTION

OUR TARGET

BRAND CONCEPT

BRAND POSITIONING

COMMUNICATION
-커뮤니케이션 전략
-바이럴 마케팅
-TVCF
-BTL
-EVENT
-유통 COMMUNICATION


결론
본문내용
다음은 갤럭시 유저입니다.
갤럭시 유저들은 옵티머스와 갤럭시의 운영체제 기반이 같기 때문에 모두 구매고려대상에 포함시켰지만
LG 모바일에 대한 신뢰도가 부족했고, 어떤 스마트폰 어떤기능을 탑재하고 있는지를 인지하고 있지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갤럭시에 비해 투박하고 세련되지 못한디자인도 구매로 이어지지 못한 이유였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과 애플리케이션
  • 포함), http://allang.tistory.com/107 - 산업이슈 스마트폰 OS 전쟁의 시작, http://blog.naver.com/lucio65/140103243234 - 전세계 스마트폰 OS 점유율, http://keon.egloos.com/4997478 - 스마트폰 OS 종류, http://blog.naver.com/sanmandi/40104579365 - 안드로이드 개발환경 구축하기, http://blog.sopt.org/214 - 맥기반 안드로이드 개발환경 구축, http://goodgom.tistory.com/288 - 맥기반 블랙베리 개발환경 구축, http://jin32.egloos.com/2434218 - 블랙베리 개발 문서 PDF,http://docs.blackberry.com/ko-kr/developers/deliverables/1

  • 한국전력공사 자기소개서 자소서 0k
  • 발표 후 Q&A 시간에 평이 좋지 않을 때에는 팀이 침체되기도 했지만 더 나은 다음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결과는 동상으로 수상의 영광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뜻 깊게 배운 것은 팀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었습니다. 9. 전기배선 1) 지원분야에 필요한 직무능력을 습득하기 위해 받은 학교교육 또는 직업교육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분야, 과목명, 주요내용, 성과 등/ 온라인 교육 포함) (400자 이내)우선 기본적인 회로 해석을 위해 회로이

  • [인적자원관리] 삼성 SVP 신입사원 입문교육
  • 대본집 배포- 1일차공연팀 결정학습자료 배포19:00장면별 공연 팀 결정 후 장면별 학습자료 배포1일차팀활동 Ⅰ09:00 ~10:00시나리오 분석역할결정 및 자료 조사연기지도 10:00~18:0010:00 ~10:20 - 오리엔테이션(대강당, 연출자 진행)10:20~15:00 - 10개 팀15:00~18:00 - 1차 리허설(전문연기자 5명)팀 활동 Ⅱ1일차 저녁자율연습(대사 및 연기)2일차팀별무대리허설08:00~12:00팀별무대 리허설퍼포먼스 팀최종 리허설13:00~14:00Closing 퍼포먼스 팀최종 무대

  • 영화드라마에서 보여지는 ppl현상과 문제점
  • 마케팅」 , 월간 광고정보, 1999년 11월호서조민정, 「영화속 PPL,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급부상」 , 월간 한국광고, 1999년 4월호연세대미디어아트연구소.공동경비구역JSA. 삼인. 2002년 신문기사2004년 9월 5일자 기사 조지연 기자인터넷 사이트프루나 (WWW. PRUNA.COM) 클럽박스 (WWW.CLUBBOX.CO,KR)네이버 (WWW.NAVER.COM)필름 2.0(www.film2.co.kr)씨네서울(www.cinebus.co.kr)씨네버스(www.cinebus.co.kr)eScreen(www.escreen.co.kr)필름지(www.filmz.co.kr)http://www.delicook.co.krhttp://blog.nav

  • [대중매체] 영화 속 PPL이 미치는 영향
  • 마케팅의 효과에대해서 논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가 조사한 대학생들 (20~23)은 ppl의 효과에 대해서 부정적인 반응 이었다. 단지 그 제품을 기억하고 있을 뿐이라고 대답했다. 이는 우리가 예상했던 것만큼 ppl의 효과가 크지 않다는 것을 말하며, 사람들이 ppl에 대해서 그다지 신경을 쓰고 있지 않다는 결과이기도 하였다.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수용자들의 인식 조사에도 불구하고, ppl의 효과에 대해 긍정적인 결론을 내렸다. 많은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