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식품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환경분석, 경쟁자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STP, 4P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1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I. (주)정성식품 선정동기 ㆍㆍㆍㆍㆍㆍ 1

Ⅱ. 정성식품 회사 소개 ㆍㆍㆍㆍㆍㆍ 2

Ⅲ. 앙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ㆍㆍㆍㆍㆍㆍ 3

Ⅳ. 환경 분석 ㆍㆍㆍㆍㆍㆍ 4

Ⅴ. 경쟁자 분석 ㆍㆍㆍㆍㆍㆍ 6

Ⅵ. SWOT분석 및 STP전략 ㆍㆍㆍㆍㆍㆍ 9

Ⅶ. 마케팅 믹스 개발 ㆍㆍㆍㆍㆍㆍ 13

Ⅷ. PLC곡선에 따른 마케팅 전략 ㆍㆍㆍㆍㆍㆍ 14

Ⅸ. 총괄적인 마케팅 ㆍㆍㆍㆍㆍㆍ 16
본문내용
Ⅰ.(주)정성식품 선정동기


(주)정성식품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한 육류가공 전문기업으로 앙시포크, 앙시한우, 갈빗살, 오삼불고기, 통돼지 등의 품목을 취급하며 수출 검역 시행장으로서 국립수의과학검역원으로부터 HACCP(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적용 작업장 인증을 획득하여 농림부 HACCP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도 인증획득을 한 기업이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마케팅으로 도약하는 육류 전문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단순한 육류가공업에서 시작해 국내외 유통뿐만 아니라 F. S사업, 외식업체인사업, 브랜드가맹점사업, 양념육사업, 인터넷사업 등 폭넓은 확장으로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가치창출중심의 경영을 기업목표로 제품의 원가절감과 유통마진 최소화로 소비자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육질의 돈육을 생산, 가공한 제품을 공급하여 식육업계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자 한다. 또한 프로에 의한 경영으로 개인의 역량을 경쟁력의 근본이라 여기며 강한 책임감과 뛰어난 Skill을 바탕으로 하여 저가의 고품질 제품을 내세워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리 조가 ‘정성식품’을 선정한 동기는 사람들의 의식주생활에서 중요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누구나 크다는 것에 있으며, 또한 웰빙 시대에 맞춰서 사람들이 좋은 질, 좋은 맛, 좋은 영양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러한 먹거리를 찾는 것에 큰 시간과 큰 관심을 쏟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타 기업과는 차별적인 좋은 맛, 좋은 질의 육류시장을 브랜드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정성식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월마트 국제경영전략
  • 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월마트의 역사1) 창시자 샘 월튼2) 할인판매점의 기원3) 경영이념4) 성장과정 및 기업 현황2. 마케팅 분석1) 4P 전략2) STP 분석3) SWOT 분석3. 성공비결1) 양질의 서비스 및 철저한 가격할인2) 철저한 염가정책3) 신속한 첨단 기술의 도입4) 적극적인 신업태의 개발5) 고객만족 극대화6) 노사관계의 안정 및 높은 종업원 만족4. 월마트의 한국 진출 실패 요인 분석5. 경쟁사 분석1) 이마트2) 홈플러스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국제마케팅] 락앤락(Lock&Lock) 해외진출성공사례
  • 기업 연혁3. 브랜드 아이덴티티4. CI 소개5. 경영이념6. 매출액 및 점유율Ⅱ. 환경 분석 1. 거시적 환경- 사회 문화적 / 경제적2. SWOT 분석- 강점 / 약점 / 기회 / 위협3. 경쟁자 분석- 기존 경쟁자 / 잠재적 진입자 / 대체재 / 공급자의 교섭력 / 구매자의 교섭력3. 소비자 & 시장 분석- 국제적 시장 현황 / 고객과 시장의 현지화 / 최신 추세Ⅲ. 국내 마케팅 1. STP분석- 시장 세분화 / 목표 시장 설정 / 제품 위치화2. 4P & 마케팅 믹스- 제품 / 가격 / 유통 /

  • [마케팅] [마케팅]프리미엄 생활가전 통합브랜드 ‘하우젠’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1. 기업과 제품 소개(1) 회사연혁 - 삼성전자(2) 삼성 하우젠의 탄생배경(3) 하우젠 소개2. 시장상황 분석(1) 환경분석(2) SWOT 분석3. 마케팅전략(1) STP 전략① Segmantation (시장세분화)② Targeting (표적시장)③ Positioning (포지셔닝)(2) 4Ps 전략① Product- Product- Brand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4. 평가프리미엄 생활가전 통합브랜드 ‘하우젠’ 마케팅전략 분석1. 기업과 제품 소개(1) 회사연혁 - 삼성전자년도연혁년도연혁1969삼성전자공업주

  • [마케팅관리론] 블링펜 마케팅전략
  • 분석해보았다. 또한 시장세분화, 고객세분화, 목표시장 선정의 과정을 통해 표적시장에 마케팅노력을 집중시키기 위해 STP전략을 세워보았으며 표적시장에서 자사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해 4P분석과 SWOT분석을 해보았다.이 조사를 위해서 3월 27일 첫 모임을 가졌으며 이 활, 변동희, 이새롬, 김주하는 각각 정보를 수집하여 매주 2회 모여 수집한 정보를 종합하고 토론, 분석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포트 작성의 절차는 다음과 같다.1. 자

  • [마케팅]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전략ConclusionMarket AnalysisCompany IntroductionNEW IMC Strategy 도출StrategyAnalysis1.4 기업 조직도Ⅰ. Company IntroductionCopyright © 2002 IMC PROJECT Current problem & key issuesCore StrategyAD Creative 전략ConclusionMarket AnalysisCompany IntroductionNEW IMC Strategy 도출StrategyAnalysisCopyright © 2002 IMC PROJECT 1 항공산업분석1.1 항공산업 특성1.2 내/외부 시장분석1.3 시장 점유율 분석2 고객 분석 2.1 FGI interview2.2 Face to Face Interview2.2.1 Face to Face Interview 결과3 경쟁자 분석3.1 국내 경쟁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