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식품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환경분석, 경쟁자분석과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STP, 4P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01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I. (주)정성식품 선정동기 ㆍㆍㆍㆍㆍㆍ 1
Ⅱ. 정성식품 회사 소개 ㆍㆍㆍㆍㆍㆍ 2
Ⅲ. 앙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 ㆍㆍㆍㆍㆍㆍ 3
Ⅳ. 환경 분석 ㆍㆍㆍㆍㆍㆍ 4
Ⅴ. 경쟁자 분석 ㆍㆍㆍㆍㆍㆍ 6
Ⅵ. SWOT분석 및 STP전략 ㆍㆍㆍㆍㆍㆍ 9
Ⅶ. 마케팅 믹스 개발 ㆍㆍㆍㆍㆍㆍ 13
Ⅷ. PLC곡선에 따른 마케팅 전략 ㆍㆍㆍㆍㆍㆍ 14
Ⅸ. 총괄적인 마케팅 ㆍㆍㆍㆍㆍㆍ 16
- 본문내용
-
Ⅰ.(주)정성식품 선정동기
(주)정성식품은 대구광역시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한 육류가공 전문기업으로 앙시포크, 앙시한우, 갈빗살, 오삼불고기, 통돼지 등의 품목을 취급하며 수출 검역 시행장으로서 국립수의과학검역원으로부터 HACCP(축산물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적용 작업장 인증을 획득하여 농림부 HACCP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며,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도 인증획득을 한 기업이다.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마케팅으로 도약하는 육류 전문기업’ 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단순한 육류가공업에서 시작해 국내외 유통뿐만 아니라 F. S사업, 외식업체인사업, 브랜드가맹점사업, 양념육사업, 인터넷사업 등 폭넓은 확장으로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
가치창출중심의 경영을 기업목표로 제품의 원가절감과 유통마진 최소화로 소비자에게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육질의 돈육을 생산, 가공한 제품을 공급하여 식육업계의 선두주자로 앞장서고자 한다. 또한 프로에 의한 경영으로 개인의 역량을 경쟁력의 근본이라 여기며 강한 책임감과 뛰어난 Skill을 바탕으로 하여 저가의 고품질 제품을 내세워 성과를 극대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우리 조가 ‘정성식품’을 선정한 동기는 사람들의 의식주생활에서 중요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누구나 크다는 것에 있으며, 또한 웰빙 시대에 맞춰서 사람들이 좋은 질, 좋은 맛, 좋은 영양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그러한 먹거리를 찾는 것에 큰 시간과 큰 관심을 쏟고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타 기업과는 차별적인 좋은 맛, 좋은 질의 육류시장을 브랜드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정성식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