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김가네 김밥 일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7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왜 김밥을 선택했는가?
2. 국가별 쌀 수요량
3. 국가별 김 수요량
4. 일본에서의 시장환경
5. 왜 일본인가?
6. 경쟁업체분석
7. 현지화 vs 표준화
8. 제품의 3가지 차원과 국제제품전략
9. STP 전략
10. 광고 전략
11. 판촉 전략
12. 국제 소매 시장 진입전략 프레임워크
- 본문내용
-
- 전체 아시아인구의 89.1%가 쌀 소비국가 (32억 9천2백만명)
중국 11억8천9백만명 (40.5%)
인도(9억9백만명)
인도네시아(1억9천5백만명)
일본(1억2천5백만명)
방글라데시(1억2천5백만명)
파키스탄(1억3천4백만명)
우리나라는 쌀 주식국가 중 8위 (4천4백만명)
식생활 패턴의 변화
한국, 중국, 일본에서 쌀 소비량 지속감소
반면 전세계적으로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침에 밥을 먹자’는 ‘메자마시 고향’운동
일본정부에서는 쌀 소비량을 늘리기 위해
2007년 쌀 소비 확대를 위한 공동 캠페인을 시작했다.
‘미곡의 새로운 용도의 이용 촉진법’ 제정으로 쌀 가공품 활성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