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산업의 마케팅 전략의 사례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최근 자동차 시장 비교
전 략 수 립(GM, 현대)
향후과제
참고문헌
본문내용
Helping communities
through contributions
to education and
other key focus areas

창의적 사고와
끝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창조함으로써
인류사회의 꿈을
실현한다.

중략

향 후 과 제(1/2)
저렴한 유지비와 자동차 가격을 최소화
다양한 디자인을 창조하여 새로운 고객층 확보
스마트 자동차 시대 – 운전자 안정성 극대화
엔진 자동차에 대한 환경규제 극복
참고문헌
현대자동차사이트 : http://www.hyundai.com/kr/
한국GM 사이트 : http://www.gm-korea.co.kr/gmkorea/index.do
GM 쉐보레 사이트 : http://www.chevrolet.co.kr/kor/index.do
오토모티브뉴스
http://blog.naver.com/abdcdbr?Redirect=Log&logNo=150121742124
http://top_joon.blog.me/70124006573
http://www.global-utonews.com/board/view.php3?idx=2784&table=bd_chae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
8&aid=0002642844
http://blog.naver.com/general21c?Redirect=Log&logNo=70027707728
http://blog.naver.com/pnbmarketing?Redirect=Log&logNo=60123597899
http://cafe.naver.com/cyclone3.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
cleid=214&
http://pr.hyundai.com/Pr/MediaCenter_NewsList.aspx(사이버홍보실)

http://blog.naver.com/monme09?Redirect=Log&logNo=100140472114&jumpin
gVid=5F44027C2DAD25C2B854ED51FD7A4A9AC4E9
http://blog.naver.com/paranzui?Redirect=Log&logNo=50104972106&jumping
Vid=BEE6AF60E2EB31ACDEB1343B1734C0A7D68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홍보][해외PR][해외][홍보][PR][방송]해외홍보(해외PR)의 필요성, 해외홍보(해외PR)의 문화콘텐츠산업,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 향후 해외홍보(해외PR)의 활성화 방안 분석
  • 산업의 해외 진출시 애로사항1) 일반적인 애로사항2) 설문조사를 통해 살펴본 주요 애로사항 분석Ⅳ. 해외홍보(해외PR)의 방송1. 해외방송의 발전단계(국가홍보방송 중심)1) 1단계2) 2단계3) 3단계4) 4단계2. 각국 해외방송 운영 비교1) 미국2) 영국3) 독일4) 프랑스5) 일본6) 중국3. 선진국 해외방송의 특성Ⅴ. 해외홍보(해외PR)의 사례1. 유럽지역 관련 전략1) 현대자동차의 초승달 전략2) 현대자동차의 유럽시장 광고매체와 기입 이미지 제고2. 태

  • [비교경영] 현대자동차와 스즈키의 인도시장 진출에 대하여
  • 마케팅 전략과 현지사정을 감안한 조직을 구축하는 것이 그 주요 과제이다.일본의 스즈키는 1980년대 초라는 비교적 이른 시기에 문화적 여건이 까다로운 인도라는 자동차 산업의 블루오션에 진출함으로써 회사가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고, 현대는 스즈키가 인도 자동차시장을 장악한 후에야 진출했지만 최근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으로 해외에 진출한 대표적인 한국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따라서 문화적으로 가장 이질적

  • [글로벌전략] GM,대우와 현대,다임러크라이슬러 전략적 제휴
  • 전략적 제휴 - (부분적) 성공Ⅳ. 참고자료- GM과 대우의 전략적 제휴 (실패)현대와 다임러크라이슬러 전략적 제휴 (부분적 성공)Ⅰ.서론1. 주제선정이유우리 조는 주제를 정하는 것부터 난관에 걸려 많은 시간을 보냈다. 생각 보다 같은 산업에서 해외 기업과 우리 기업이 제휴를 맺은 사례가 많이 없는 것 같았고 또한 비교를 하기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렇게 많은 생각과 조사를 통해 자료가 많을 것 같고 흔히 알고 있는 자동차 산업에

  • 촉진 믹스 중 pr과 다이렉트 마케팅에 대하여 사례를 찾아 분석하시오.
  • 마케팅 전략과 메가 마케팅 요소, 즉 전통적 체인의 일부가 아닌 이해당사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의 필요성을 모두 포함하는 새로운 접근법이다. 또한 그는 이 세 가지 전략적 옵션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구현하는 구체적인 방법으로 MPR 전술을 제시하였다. 전술 실행 시 주의해야 할 점은 소비자들에게 소구하는 메시지를 구호성에 그치지 않도록 해야 하는 것과 일관성을 유지해야 한다는 것이다.3) 사례

  • [운영관리] 스와치그룹의 제품라인 전략
  • 자동차 부품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다.이에 우리는 시계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스와치가 70년대의 침체된 스위스 시계 시장을 다시 일으켜 세우고 지금의 위치에 오르기까지 과연 어떠한 운영관리 전락과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높은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좀 더 알아보기 위해 스와치 그룹을 선정하게 되었다.Ⅱ. 예상되는 결과새로운 패러다임에 제대로 적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