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신규 고객층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 분석 Situation Analysis
고객 분석 Target Analysis
제품 및 가격 전략 Customer Value & Cost
편의성 확보 전략 Convenience
커뮤니케이션 전략 Communication
후기
- 본문내용
-
어디 이동할 때만 들어서
기껏해야 한 달에
삼사십 곡 듣는 건데,
저한테는
매달 3,000원도 비싸죠.
이용 의사는 있으나 이용 빈도가 낮은 고객에게적합한 상품이 없음
월 정액제보다 종량제 서비스가 더욱 합리적이라고 느끼는 고객 존재
1,500원으로 300곡 스트리밍 제공, 약 1200분(20시간). 곡 재생 당 5원
웹하드 형 종량제 시스템
이용 시간이 적은 고객 맞춤형
3G 망 내에서 멜론 다운로드 / 스트리밍을 위해전송되는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제공
SKT 부가 요금제로 도입, 3500원 ~ 5000원 수준에서 가격 결정
카카오톡은 부인할 수 없는 대세 – 앱 내 음악 부가 서비스를 선점할 필요가 있음
SNS 유저간 음악을 실시간으로 나누고자 하는 욕망이 존재
모든 스마트폰 유저의 필수 앱
카카오톡
카카오톡 내
MP3 선물 기능
음악 / 뮤직비디오
링크 기능 추가
카카오톡을 이용한 접근성 강화, 수익 모델 개척
음악하면 멜론,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제품 판매를 통한 부가적 수익 확보
오프라인 공간을 통하여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 가능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여 고객층 다양성 확보
가장 활기차고, 가장 즐거운 브랜드라는 이미지 확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