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개인화 라이프 스타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서론
개인화 라이프 스타일
선정동기

⊙본론
STP
4P

⊙결론

본문내용
● 10대- 개인화의 성향이 가장 높은 편.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세대.
자기중심적, 자기애적 사고, 개인 우선의 가치관에 더 비중을 둠.
하지만 경제적 능력이 연령대 중 가장 적어 구매력이 떨어짐.

● 20대- 개인화, 온라인 사교, 이동성, 현실주의가 서로 연관성을 뜀.
한 가지 특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집하긴 힘듦.
구매력도 10대 보단 높은 매력적인 소비자 집단 중 하나.

● 30대- 직장은 개인가치 재발견, 개발할 수 있는 장소,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곳으로 인식.
소비자 집단 중 구매력과 구매빈도도 아주 높은 핵심 소비자 집단.

● 40대- 가족을 중시, 개인화 욕구가 상대적으로 작음.
경제력은 뛰어나지만, 자녀들의 교육, 소비에 상당히 지출로
자신을 위한 투자가 다른 세대에 비해 낮음.

제품명: Swans

1.로드 매니저 Swans 서비스
-직장까지 스완이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며 간단한 아침도 제공
-고객이 출근을 하면 차량 점검과 수리, 세차서비스 제공 후 파킹
-고객이 회식이나 미팅으로 인한 술자리시 스완이 집까지 모셔다 드림

 이날 만큼은 로드매니저가 되어 고객이 연예인처럼 대접을 받는 날

2.쇼핑 + 코디 매니저 Swans 서비스
-쇼핑할 때 즐겁게 따라다니는 남성
-직장 생활을 하면서 그때 그때 생각나는 욕구들을 앱이나 사이트에 기재
-고객이 시간을 정했을때 쇼핑하고자 하는 정보나 가격비교를 제공
-문화공연, 스포츠 등도 미리 예약 서비스
-명품 의류나 소품, 가전제품 수선 서비스

나의 작은 시간까지 낭비하지 않고 관리해주며 나는 소중하다고 느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본 한국인의 삶
  • Life style and Personality 라이프 스타일을 중심으로 본 한국인의 삶목 차 I. 라이프 스타일에 대해서 1. 라이프스타일이 등장하게 된 배경2.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정의 3. 소비자 행동에 대한 라이프스타일의 영향4. 라이프스타일의 구조 5. 라이프스타일 분석방법 6.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의 유형7. 유형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집단의 관심사와 시장세분화II. 라이프 스타일을 통한 인터넷에서의 마케팅의 활용1. 인터넷마케팅2. 인터넷마케

  • [소비자행동]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외식산업
  • 소비자행동론 라이프 스타일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른 외식산업 서론문제제기(주제 선정의 이유)본론라이프 스타일의 정의와 외식산업에서 중요성라이프스타일 측정방법 소비환경의 변화 2010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형태에 따른 외식업 트렌드결론시사점과 외식산업의 향후방향주제선정 이유 산업사회에서 정보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사회 전반에 걸쳐 많은 변화를 초래하였고, 이는 식생활과 외식산업의 환경변화 역시 동반되었

  • [사회학]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 행동에 반영되는 것이다(Plummer, 1974).그러나, 기존의 연구(Anderson, 1976 ; Berkman and Gilson, 1978 ; Hawkins, Coney and Best, 1980 ; Laudon and Bitta, 1979 ; Lazer, 1963 ; Mitchell, 1983)들은 라이프스타일의 개념 정의와 조작화에 대한 의견의 일치를 보여 주지 못하고 있다(이명식, 1992). 표 1-1은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기존 연구들의 다양한 조작화와 정의를 정리한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점에도 불구하고 라이프 스타일의 개념이 사회과학에서 인간의 행동, 소비자 분석을 하는데

  • LG전자 인피니아 3D TV,3D TV마케팅전략,3D TV분석,인피니아3D
  • 소비자의사결정과정 81)문제인식 - 82)정보탐색 - 93)구매 전 대안평가 184)구매 205)구매 후 행동 22(2)소비자 정보처리과정 - 25 1)노출 252)주의 283)이해 294)기억 31(3)환경, 라이프스타일 -

  • [소비자태도][인식적 반응접근법]소비자태도와 관여도, 소비자태도의 형성, 소비자태도와 광고모델, 소비자태도와 상표태도, 소비자태도와 제품유형, 소비자태도와 소비자태도 사례, 소비자태도와 인식적 반응접근법
  • 소비자태도와 인식적 반응접근법1. 다른 접근법에 대한 인식적 반응 접근법의 관계2. 인식적 반응의 본질3. 검색과 암송의 중요성참고문헌Ⅰ. 개요개인적 요인의 인구통계적 특성으로 성별, 나이, 직업 등에 따라 취향, 경제력, 매체이용특성 등이 상이하며 선호하는 상품의 종류와 상표가 상이하다. 같은 문화권이나 사회계층에 속하고 있는 사람일지라도 성별, 연령, 직업 등에 따라 소비자 행동에 차이가 나타난다. 생활양식(라이프 스타일)은 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