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개인화 라이프 스타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서론
개인화 라이프 스타일
선정동기
⊙본론
STP
4P
⊙결론
- 본문내용
-
● 10대- 개인화의 성향이 가장 높은 편.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받는 세대.
자기중심적, 자기애적 사고, 개인 우선의 가치관에 더 비중을 둠.
하지만 경제적 능력이 연령대 중 가장 적어 구매력이 떨어짐.
● 20대- 개인화, 온라인 사교, 이동성, 현실주의가 서로 연관성을 뜀.
한 가지 특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고집하긴 힘듦.
구매력도 10대 보단 높은 매력적인 소비자 집단 중 하나.
● 30대- 직장은 개인가치 재발견, 개발할 수 있는 장소, 자신의 능력을 펼칠
수 있는 곳으로 인식.
소비자 집단 중 구매력과 구매빈도도 아주 높은 핵심 소비자 집단.
● 40대- 가족을 중시, 개인화 욕구가 상대적으로 작음.
경제력은 뛰어나지만, 자녀들의 교육, 소비에 상당히 지출로
자신을 위한 투자가 다른 세대에 비해 낮음.
제품명: Swans
1.로드 매니저 Swans 서비스
-직장까지 스완이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며 간단한 아침도 제공
-고객이 출근을 하면 차량 점검과 수리, 세차서비스 제공 후 파킹
-고객이 회식이나 미팅으로 인한 술자리시 스완이 집까지 모셔다 드림
이날 만큼은 로드매니저가 되어 고객이 연예인처럼 대접을 받는 날
2.쇼핑 + 코디 매니저 Swans 서비스
-쇼핑할 때 즐겁게 따라다니는 남성
-직장 생활을 하면서 그때 그때 생각나는 욕구들을 앱이나 사이트에 기재
-고객이 시간을 정했을때 쇼핑하고자 하는 정보나 가격비교를 제공
-문화공연, 스포츠 등도 미리 예약 서비스
-명품 의류나 소품, 가전제품 수선 서비스
나의 작은 시간까지 낭비하지 않고 관리해주며 나는 소중하다고 느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