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타켓 SKT의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2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1. 기업소개
2. 경쟁사 KT와 LG U+
3. T의 브랜드강화전략
4, 설문조사
1) 1차 설문조사
2) 2차 설문조사
5. 솔루션에 대한 좋은 케이스
1) 대학생 활동
2) SKT의 CSR활동
3) 타기업의 좋은 사례
6. 우리의 솔루션
- 본문내용
-
-생각대로 T에 대한 인지도 조사
Q-1. 나는 생각대로 T대하여 알고 있다
Q-2. 나는 생각대로 T가 말하는 가치를 이해하고 있다 (5점 척도)
대학생들의 생각대로T에 대한 인지도는 매우 높은 지수를 나타내고 있는 것을 확인
- 생각대로 T에 대한 선호도 조사 / 생각대로 T에 대한 Brand loyalty 조사
Q-1.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독특하다
Q-2.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강력하다
Q-3.생각대로T 브랜드는 나에게 편안함과 따뜻함을 준다
Q-4.생각대로T 브랜드 이미지는 나의 자아와 가장 부합한다
Q-5.생각대로T 브랜드는 나의 생활에 한 부분으로 애착을 느낀다
Q-6.생각대로T브랜드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의향이 있다
Q-7.생각대로T 브랜드관련 서비스라면 자주 애용하고 싶다
Q-8.핸드폰을 구매에 있어서 생각대로T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정도는?
Q-9.나는 같은 제품이라면 생각대로 T를 사용하겠다 (5점 척도)
Q-10.핸드폰을 구매할 때 고려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①기업브랜드②제품③개인적 경험④타인의 평가⑤가격
선호도와 Brand Loyalty관련 질문에서 평균 3점대의 결과를 보여줌
이것은 인지도와의 현격한 차이를 나타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차 결과/Summary
-대학생들은 생각대로 T를 TV, 인쇄 광고 등의 ATL(직접, 일 방향 )경로로 인지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