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 금융데이터서비스 사업 중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소개
사업선정배경
1) 금융정보 서비스의 중요성
2) 중국 금융시장 현황
사업포트폴리오 분석
1) SWOT 분석
2) 경쟁사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비용구조
본문내용
[ 전문가와의 인터뷰 ]
하나대투증권 리지룽 선임연구원

‘ 현재 체계적으로 구축된
중문기반의 한국에 대한
금융데이터는 전무한 실정 ’
동부증권 가오징 선임연구원
한국 기업들 매력도 높아,
국내 시장을 넘어 이미
세계적으로 국제경쟁력을 갖춰.
충분히 추가적 투자증대의
여지가 있다.’
이창영 중국금융연구원 원장
향후 QDII 증대에 따른
대한 금융투자 증대로
한국금융데이터에 대한
수요증대 가능성 충분’
전병서 중국경제금융센터 연구원,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중국경영학과 겸임교수
‘ 비용수준은 이미 커진
중국금융사들에게 과도한 것은 아니나 문제는 정보의 질’
금융데이터서비스 성공의 핵심은 그것이 투자자들에게 유용할 것인가의 여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기업의 해외 진출
  • 진출방식1. 수출에 의한 해외진출간접수출 / 직접수출 2. 계약에 의한 해외진출 ( 사례)국제 라이센싱 / 프랜차이징 / 계약생산 / 관리계약 / 턴키운영3. 직접투자에 의한 해외진출해외직접투자의 동기 / 해외직접투자의 유형 해외시장진출 방식의 특징 표 33. 해외시장 진출방식의 모형 1. 루트모형2. Rugman 모형3. 시장포트폴리오 모형4. 한국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1.초코파이의 중국진출 - (주) 동양제과해외시장진출 / 현지마케팅전략 / 초

  • [fta] 한미 fta 레포트
  • 금융 서비스의 발전은 이를 중간 투입물로 활용하는 제조업의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또한 한미 FTA를 통한 FDI의 활성화는 한국 s에서 대부분 기업 내에서만 제공되고 있는 지식기반 서비스가 국내에 진출하는 해외기업들에 의해 소비될 가능성을 증진, 궁극적으로 지식기반 서비스를 발전시킬 것이다.단 이러한 발전은 우리의 개방에 대한 준비와 대내개혁이 제대로 따르지 못할 경우 그 효과가 기대효과에 미치지 못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발전전략에

  • 해외직접투자의(성공,실패)사례연구들
  • 일관성을 가지고 투자자의 신뢰감 획득에 노력***참고자료***1. 김세원, 「국제경제의 이론과 현실」, 서울대학교 출판부, 1998.2. 조사부 국내경제과, 해외직접투자의 무역에 대한 영향, 무역협회, 1994.3. 옥선종.차중곤, 「무역학원론」, 법문사, 1995.4. 이한우, 해외투자와 산업구조 고도화, 한국경제신문, 1996년 10월 23일자.5. 박태호, 해외직접투자의 정책과제, 한국경제신문, 1996년 10월 23일자.6. 한국경제신문, 수출지향형 해외투자, 199년 10월 14일자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신입)3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3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3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조선영업/신입)33. 자기소개서(삼성테크원/연구/기술/신입)34. 자기소개서(삼성화재/서비스/고졸/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SDI/디스플레이/개발/신입)36. 자기소개서(신세계/경영/사무/신입)37.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38.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39.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

  •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덴마크 벤치마킹 중심으로)]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덴마크 벤치마킹 중심으로)
  • 데이터와 더불어 국제교역에의 개방성, 정부정책의 질적 수준, 정부정책의 적합성, 금융기관의 역량, 노동시장의 효율성, 근로자 교육, 제도의 우수성, 경영관행, 부패, 법률체제의 우수성 등의 연성데이터 항목을 동시에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국가브랜드란 특정 국가의 자연환경, 국민, 역사, 문화, 전통과 정치체제, 경제수준, 사회안정, 제품, 서비스, 문화 등에 관한 유형 또는 무형의 정보와 경험을 통해 내외국민들에게 의도적으로 심어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