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JYP, SM 기업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Ent. Analysis
Part2.
Market
Part2.
Market
Part4.
Global Counterplan
본문내용
2) SM Ent
Ent 대장주' 에스엠 하룻새 10% 급락
증시에선···2NE1, 소녀시대 잡을까
최고가…'동방신기' 日 앨범 하루 10만장 판매
`소녀시대 효과` 시총 1조 눈앞…SM,
3)JYP Ent
JYP, 美에서 쓴 90억…얼마로 돌아올까
JYP, 약세..`비 10월이면 군대간다
빅3' 해외서 얼마나 버나
JYP Ent. '정지훈 효과'.. 흑자전환 성공
JYP Ent. 원더걸스 컴백에 급등
재무제표 분석-JYP Ent

매출액: 10,237,109

매출원가 8,212,569

매출총이익 2,024,54

판매비,관리비 1,571,804

영업이익(손실) 452,735

영업외수익 405,700

영업외비용 609,436

세전순이익 248,999

당기순이익 248,9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POP엔터테이먼트_유럽진출_사례
  • SM, YG, JYP를 필두를 한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의 리더들에 대한 모습들에 대해서도 일반적인 연예 뉴스라든지 가십성 기사가 아니라 경영학적 시각에서 재조명 할 필요가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한다.2)국내 음반기획사들은 유럽과 중남미 등의 시장으로 눈을 돌리는 전기를 마련했다고 입을 모았다.◇유럽 진출 가능성 엿본 시금석 = 국내 음악 관계자들은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의 성공적인 파리 공연이 K-팝의 유럽 진출 가능성을 엿보게 한 첫발이

  • [문화경제학]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 기업적인 차원에서 전체 시스템 속에서 매니저, 법률가, 경제 분석가 등의 전문가와 더불어 전문화, 세분화를 통해 업무를 명확하게 분류하고 과학적으로 매니지먼트 되도록 하고 있다는 점에서 우리와 차이가 있다고 하겠다. 둘째, 미국의 에이전시는 제작사와 사업적으로 분리되어 있고, 수직 통합될 수 없다는 점이다. 미국에서 매니지먼트 산업의 또 하나의 특징은 에이전시와 같은 연예인들을 대상의 사업을 기획하고 계약을 성사시키는 기획사는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현황과 발전전략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 현황과 발전전략
  • 기업의 운명을 걸고 가입자들을 유지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문화콘텐츠 서비스를 펼치고 수익다변화 전쟁을 벌이고 있다. 이 과정에서 단순한 통화 서비스가 아닌 음악, 게임, 동영상, 각종 생활정보 서비스 품질 경쟁이 향후 모바일 시장의 대세를 판가름 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문제는 음원제작자들이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불합리한 음원 분배구조들을 개선하기 위해 공동의 노력을 기울이는가에 있다. 이러한 공동의 노력들이 개진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과 연예기획사의 경영전략 고찰 ] 국내 연예 매니지먼트 산업과 연예기획사의 경영전략 고찰
  • 기업 매출과 비슷하였다. 몇몇 대형 음반 기획사들은 제작, 유통까지 직접하여 Major 음반사로 전 환하였고, 2000년 5월에는 음반업계 최초로 (주) 대영에이앤브이가 코스닥 시장에 등록하였으며 같은 해 (주)SM 엔터테인먼트도 음반 기획사로서는 최초로 코스닥시장에 등록하였다. 이러한 대형화된 음반기획사에 대한 투자 업계와 금융기관이 앞다투어 투자하려는 움직임이 있고 대형 기획사 끼리 통합하고 나아가 연기자 매니지먼트에까지 확대하려는

  • [연예 기획사의 스타 브랜딩 마케팅 전략] 연예 기획사의 스타 브랜딩 마케팅 전략
  • SM엔터테인먼트의 기업분석 연구 정수연 저 | 단국대 대학원 발행, 대중음악제작 전공, 2006 국내 음악산업의 현황과 시장 활성화 방안 이인규 저 | 경희대 경영대학원 발행, 문화예술경영학 전공, 2005 연예인 전속매니지먼트계약에 관한 개선방안 윤애경 저 | 대진대 대학원 발행, 민법 전공, 2007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선차적 규정력에 관한 연구김대욱 저 | 한양대 대학원 발행, 신문방송학 전공, 2005 연예인의 전속계약에 관한 연구 김하나 저 | 숭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