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 선정이유
2. 한솥도시락 기업 소개
3. 한솥도시락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
4. 나의 의견
본문내용
3. 다양한 고객층, 자유로운 입지선정
한솥도시락의 가격은 집에서 식사를 준비할 때의 비용과 별 차이가 없거나 오히려 더 낮기 때문에 직장인을 비롯하여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따라서 다른 도시락체인처럼 반드시 직장인들이 많은 곳에 점포를 개설하지 않아도 되므로 사무실 밀집지역은 물론 학교주변, 역세권, 주택단지, 교외국도변 등 다양한 입지가 가능하다.
한솥 도시락의 기업 소개와, 제품에 대한 분석 후 미국 시장의 진출 전략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Ⅱ. 한솥도시락 기업소개1. 기업 연혁 1993년 한국 최초 take-out 도시락 점인 ‘한솥 도시락’ 1호점 종로구청앞 점 오픈을 시작으로 1993년 가맹100호 구로중앙 점을 오픈하며 점차 점포를 늘려나갔다. 2000년도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을 수상하였고, 2003년 ㈜한솥 으로 법인을 변경, 도시락 일회용기를 규제하였다. 2005년 정통 일본요리 전문점 미타니아 1호점
전략1) 다양하게 담는다! ‘다담 도시락’ 칭호에 맞게 목표 타겟인 경기대 학생들이 가장 필요하다 여기는 “메뉴의 다양성”을 고려한 도시락. 고객들이 자신의 입맛에 맞는 반찬들로 구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차별화 될 것이다. 2) 개인 도시락 용기를 매장으로 직접 가져올 경우 5% 할인3) 연무동 및 우만동 거주 독거노인 및 경로당 도시락 지원 -> 다담 도시락만의 후원 이미지 형성, 실버 계층 영양 보충Ⅱ. 사업 환경분석1. 도시락산업 현황분
전략과 상권분석1) 상권분석우리가 창업하려고 하는 1인식당은 20~30대의 젊은 층과 직장인들을 목표 시장으로 한다. 따라서 20~30대의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 우리의 1차적인 상권 후보가 된다. 또한 자취를 하는 대학생들이 주거하는 대학가 주변이나 공무원 및 직장인들이 밀집해 있는 회사 밀집구역에 위치해야 큰 수익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대학가에서 접근성이 강한 아주대학교의 영통구(원천동) 일대와 수원시청과 경기도청이
및 장점가. 제안의 특징1) 제안의 목적① 입주수요의 지속적인 증가로 입주공간 확보와 산업기술단지내 R&D시설 입주완료에 따른 편의시설을 설치하기 위하여 조성된 산업기술문화 Compelx의 조성목적에 걸맞은 지원시설의 구축하기 위함② 정확한 시장환경 분석을 통하여 최유효 임대방안을 강구하고, 적정한 임대가격 결정 및 마케팅 전략을 수립, 용역시행시 단시일내 본 용역사업을 성공적으로 완결될 수 있도록 함.③ 송도경제자유구역 및 송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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