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경영정보] SK텔레콤 CRM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DBM & CRM
3. SK텔레콤의 CRM사례
4. SK텔레콤 CRM의 발전방향
5.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984년 한국이동통신서비스(주)로 설립
1988년 한국이동통신(주)으로 상호를 변경
1989년 기업공개로 한국증권거래소에 주식을 상장
1994년 공개 입찰을 거쳐 선경그룹(SK그룹)에 인수되어 민영화
1997년 사명을 SK텔레콤으로 바꾸어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
1999년 신세대 전용 이동통신 브랜드인 ‘TTL’을 출시
2000년 IMT-2000 사업권을 획득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세그먼트 실시
: Leaders Club
리더스 클럽은 1999년까지 소수의 우량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베네핏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던 제도이다.
기존의 우량고객중심의 리더스 클럽 프로그램을
재편하여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세그먼트 기반의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기로 결정
이동통신시장이 점점 성숙단계로 접어들면서 신규가입자가 지속적으로 줄고, 단말기 교체목적 또는 사업자간의 이동목적의 신규가입자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앞으로 이러한 추세는 계속 진행될 것으로 신규가입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가입자에 대한 마케팅 활동이 중요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