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적품질경영] 삼성 서울병원의 고객중심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ntents
서론
#1 삼성서울병원 소개
#2 의료 업계 현황
본론
#3 삼성병원의 품질경영
- 삼성병원 CS 품질경영 소개
- 고객만족 향상 위한 주요활동
- SERVQUAL 모델을 통한 분석
#4 삼성병원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 문제점
- 개선방안
- 고객만족도 향상방안
결론
#5 고객만족을 통한 세계화
- 본문내용
-
#3 삼성병원의 품질경영
- 삼성병원 CS 품질경영 소개
- 고객만족 향상 위한 주요활동
- SERVQUAL 모델을 통한 분석
의학정보센터 지역 의료인에게 공개
INTERNET 의료상담 서비스 실시
'환자에게 더 가까이'출간(불편상담 사례집)
임상병리검사 국제기준(CAP)
전 항목통과(국내병원최초) 인증서 획득
휴일 전화예약 업무 실시
One-Stop 검사예약 통합창구 개설
Ex) CS 서비스 아카데미의 예
‘간호사가 항공기 승무원 된 이유는?’
삼성서울병원 간호사·의료기사 등 총 20명 승무원 체험 교육
수술 배우는 방법
1)직접 집도하는 과정을 거치는 방법
2)제1 조수자리에서 집도와 다름없는 조력자 역할을 통해서 배우는 방법
3)그리고 제2, 제3 조수의 위치에서 수술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보면서 배우는 방법
4)수술에 관련된 서적을 통해서 배우는 방법
진료의 질을 유지하면서 전공의의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2) 3)의 방법을 통해 교육훈련을 한다.
자료평가
- 좋은 자료입니다 아주 조아요 아주아주
- albereto1***
(2012.10.03 14:57:2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