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원리, 기업분석] SK이노베이션과 S-OIL 의 재무제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소개
Ⅱ. SK이노베이션과 S-OIL 의 요약재무제표
Ⅲ. 석유화학 분야 동향 및 전망
Ⅳ. SK이노베이션과 S-OIL 의 비율 분석
Ⅴ. SK이노베이션과 S-OIL 의 전망
Ⅵ. SK이노베이션과 S-OIL의 신용 평가
Ⅶ. 프로젝트를 마치며..
- 본문내용
-
• 글로벌 석유제품 수요는 2000년부터 2010년까지 연평균 1.4%의 증가를 기록
• 선진국 국가들은 2000년부터 2010년까지 꾸준한 감소를 기록
• 아시아 권역은 2000년부터 2010년까지 연평균 3.8%의 증가로 글로벌 석유제품 수요를 견인
• 개별국가로는 중국이 가파른 경제 성장으로 2000년부터 2010년까지 연평균 6.5%의 석 유제품 수요 증가를 나타냄
※ 중국의 상반기 긴축을 통한 억제에서 하반기 능동적인 내수 시장 활성화 정책 시행 등으 로 석유제품 수요 증가는 중장기적으로 견고하게 지속될 것으로 전망
< 국 내 >
고도화 설비
√ 고도화 설비: 38% 비중의 값 싼 중질유 B-C유를 정제하여 고부가 가치 Gasoline, Diesel 등 경질유를 생산하는 장치
• 고도화 비율은 정유사 수익 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부분
• 정제 능력이 뛰어 날 수록, 고도화 비율이 높을수록 높은 수익성 기여도
• GS 칼텍스: 3차 고도화 설비 완공으로 28.3%의 고도화 비율
→ 2013년 경 4차 완공 시 35.3%로 업계 최고 수준 달성
• 현대오일뱅크: 2차 고도화 설비 완공으로 30.8%의 고도화 비율로 현 시점에서 업계 최 고 수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