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대부업체 광고조사-러시앤캐시, 리드코프, 산와머니, 미즈사랑, 원캐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9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Rush & Cash
Lead-Corp.
San-wa Money
Won Cash
Ms Sarang
conclusion
본문내용
Rush & Cash
The strength point : “Just in Case(IF)”
Just in case you need lots of money immediately because of disease, marriage, funeral ceremony, etc.,
-> Use Our loan service ‘Automatically loan’

*The specific Character
As using
Mu-Gwajang character
rather than
promoting their new services.
They differentiate themselves from other loan companies; “Funny”
*Omnibus Episode
Each ad is made up with an omnibus stor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러시 앤 캐시 중국 진출
  • 광고로 부정적 이미지 탈피-사회적 기업을 강조해 스포츠후원, 장학재단, 헌혈캠페인 등 사회공헌활동의 활성화● 영업정지처분으로 인한 어려움-2011년 11월 러시 앤 캐시를 포함한 4개의 대부업체가 법정대출이자 상한선(39%)을 초과하였다고 6개월 영업정지처분을 받았다. 러시 앤 캐시는 기각 소송에서 승소하였으나 소송기간 내 영업정지 기간과, 소비자들의 인식에 피해를 입게 되었다.● 대부업체에 대한 부정적 시선-정부의 허가를 받아 합법

  • [소비자보호] 연예인을 앞세운 대출 광고
  • 광고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운 대부업체의 텔레비전 광고가 최근 급격하게 늘면서 이에 대한 찬반 논란이 뜨겁다. 온 국민이 지켜보는 텔레비전에서 연예인이 환하게 웃으며 높은 이자의 사채를 이용하라고 광고하는 모양새가 어쩐지 거북하다는 게 비난 여론의 핵심이다. 현재 지상파와 케이블 TV에 광고를 하는 업체는 산와머니, 러시앤캐시, 리드코프, 원캐싱 등이다. 러시앤캐시는 한 채영에 이어 김하늘을 모델로 내세웠고 리드코프는 최민

  • [마케팅조사] 소비자 금융에 대한 현 인식과 바람직한 인식 구축에 대한 연구
  • 소비자금융에 대한 현 인식과바람직한 인식 구축에 대한 연구본 조사는 현 대부업체들의 브랜드의 인지도 조사를 통해, 인지도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수단과 고객들이 실제 대부업체들을 이용할 때 어떠한 요인을 가장 중요시 하는지를 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현 대부업체들의 기업이미지를 파악하여 향후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전략수립에 반영하는데 필요한 기초자료를 수집, 제공하기 위해 실시하였습니다.목 차Ⅰ. 연구 개요Ⅱ. 서 론-

  • 국제금융 - 우리나라의 검은경제에 관해서
  • 머니㈜ 등 계열사를 흡수합병하였으며, 예스캐피탈㈜ 잔존법인은 부실채권 처리를 전담하는 Bad Bank 역할을 맡고 있다. 2008년 12월 한국아이비금융㈜와합작으로 설립한 신용정보회사인 예스신용정보㈜가 2009년 2월 금융위원회로부터 본인가를 획득하고 신용조사 및 채권추심 업무를 시작하였다. 한편, A&P는 2009년 5월 여성전문 대부업체인 미즈사랑㈜ 인수와 동년 10월 여신전문금융회사인 한국아이비금융㈜ 인수, 2010년 10월 원캐싱㈜ 인수를 통해 고

  • [마케팅] 산와머니 홍보전략
  • 대부업체 시장의 외부적 영향소비자 시민 모임 설문조사 서울시 거주 20대 남녀 소비자 (n:1000)자사 마케팅분석광고 분석자사 마케팅분석광고 분석단순한 멜로디의 CM송의 반복으로 소비자 인식에 성공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로 인지도 상승- 변함없는 광고집행으로 낙후된 이미지 형성자사 마케팅분석광고 외의 다른 활동 – 홈페이지 분석https://www.sanwamoney.co.kr/자사 마케팅분석자사 마케팅 장단점 종합강점산와머니에 대한소비자들의 강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